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2014 전국 고교 여름 방송캠프’ 8월 개최

2014-07-17 10:03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청소년을 위한 2014 전국고교 여름 방송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4기를 맞는 ‘전국 고교 여름 방송캠프’는 매년 청소년들에게 재밌고 유익한 교육을 제공해오면서 방송예술인을 꿈꾸는 고교생 사이에서 한번쯤 참가해봐야 하는 등용문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수백 명의 고교생들이 문의를 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8월 6일부터 8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웰리힐리파크에서 실시되는 이번 캠프도 어김없이 방송, 공연, 음악 예술분야에 대한 알찬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방송영상계열(방송연출, 촬영, 편집, 영상디자인, 영화), 음악예술계열(실용음악, 보컬, 힙합), 방송예술계열(아나운서, 방송분장, 사진영상), 공연예술계열(연예연기, 공연기획, 무대미술, 실용무용, 매니지먼트) 등의 교육을 실시하며 미래 방송예술인을 꿈꾸는 고교생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 14기 ‘전국 고교 여름 방송캠프’는 전국 고교생이라면 누구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홈페이지(www.kbatv.org)와 (사)한국청소년방송단연맹(www.kyba.or.kr)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선착순 접수 마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단체티셔츠가 증정되며 한예진 입학 시 특별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하고 우수 참가자는 입학 시 장학금 혜택도 받게 된다. 또 방송, 영화, 공연 실무 현장체험과 유명 방송인 특강 초대권을 증정 받을 기회가 주어지는 특전이 있어 전국 고교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예진 방송캠프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방송캠프에서 전문적인 방송기술과 영상제작 및 음악, 연기, 무용, 매니지먼트 등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또 “미래 방송예술인을 꿈꾸는 청소년이라면 자신의 꿈에 한발 더 다가가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한예진과 (사)한국청소년방송단연맹이 주최하고 (사)한국방송정보교육단체연합회,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판도라TV, 한국방송촬영감독연합회, 한국영화감독조합,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가 후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사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