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 고품격 19금 란제리 쇼 ‘FNL SHOW’ 방송 예정

- 라쉬반, 고품격 19금 란제리 쇼 ‘FNL SHOW’에 소개

-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언더웨어 전문 쇼호스트 김민향, 이민웅의 19금 진행

- 라쉬반 특유의 3D 분리형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패턴 소개 예정

뉴스 제공
라쉬반
2014-07-18 10:14
서울--(뉴스와이어)--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주목 받고 있는 라쉬반이 7월 18일(금) 10시 40분에 진행되는 CJ오쇼핑의 고품격 19금 란제리 쇼 에프 엔 엘 쇼(FNL SHOW - Friday Night Lingerie SHOW)를 통해 소개된다.

오늘(18일) 밤 방송될 에서는 쇼 호스트들의 특유의 19금 입담과 톡톡 튀는 재치로 라쉬반이 가지고 있는 3D분리형 디자인과 100% 천연소재 텐셀(Tencel)의 장점을 풀어낼 예정이다.

는 슈퍼스타 전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언더웨어 전문 쇼 호스트 김민향, 화려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쇼 호스트 이민웅이 함께 하는 유쾌하고 솔직한 언더웨어 전문방송이다.

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라쉬반은 특허를 받은 3D 분리형 디자인 기술이 특징인데, 이 기술의 핵심인 실리콘 밴드에 대한 설명을 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19금 토크의 매력으로 자연스럽고 직설적으로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가 언제나 트렌디한 언더웨어를 소개해온 방송인만큼 라쉬반이 가지고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쉬반 특유의 젊고 경쾌한 패턴들이 어우러진 제품들과 차콜 그레이 등의 고급스러운 모노톤 색감의 제품들은 트렌디하면서도 남성미가 부각돼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번 는 라쉬반이 가지고 있는 남성 분리형 언더웨어 특유의 특징과 장점이 결합되어 진정한 고품격 19금 언더웨어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 듣는 재미와 함께 남성 속옷에 대해 그 동안 알지 못했던 색다른 정보도 제공하는 알찬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1644-2774

라쉬반 제품 설명
남성용 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라쉬반은 특허를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부위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형 속옷이다. 또한,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100% 천연소재 ‘텐셀(Tencel)’을 사용해 박테리아를 완벽히 차단해 위생적이며, 울이나 면보다 매끄러워 착용감이 우수하며 통기성이 매우 뛰어나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장준혁 차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