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피아, ‘2014 재생토너/재생잉크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토너피아
2014-07-21 10:30
서울--(뉴스와이어)--불경기로 인해 각 기업체별로 경비절감에 혈안이 되어있는 요즘 소모품 비용을 최대 80%이상 절감이 가능한 재생토너 / 재생잉크 체험단을, 프린터 소모품 전문 쇼핑몰 ㈜토너피아(대표 박정숙)에서 모집하고 있어 화제다.

㈜토너피아는 오픈마켓(11번가/인터파크/옥션/지마켓등)과 자사 쇼핑몰 토너피아(www.tonerpia.com)를 통하여 현재 인기리에 판매 중인 최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토너피아 체험단 모집 행사를 7월 2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너피아 행사 담당자 박형식 과장은 “이번 행사는 토너피아의 까다로운 품질과 성능 테스트를 통과해 판매되고 있는 우수한 품질의 ‘재생토너, 재생잉크’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체험단 모집은 2014년 7월 27일까지 토너피아 이메일 (Master@tonerpia.com)로 신청 가능하며, 오픈마켓의 상품페이지와 토너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참여 대상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토너피아 체험단에 선정되면 신청 기종의 제품을 무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블로그 후기 등록 시 추첨을 거쳐 소정의 상품도 지급된다.

토너피아 소개
㈜토너피아는 HP, 캐논, 삼성전자, 엡손등 국내외 프린터 제조사의 정품 소모품과 재생 소모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프린터 소모품 유통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tonerpia.com

연락처

토너피아
홍보팀
박형식 과장
010-7128-0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