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백 스탠다드펌 대표이사, 중소기업청장표창 수상

- 2014 서울중소기업인대회,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식

뉴스 제공
스탠다드그룹
2014-07-23 09:03
서울--(뉴스와이어)--22일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주관으로 ‘2014 서울중소기업인대회’가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형호 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 등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모범 중소기업인과 중소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한 육성공로자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원섭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장은 개회사에서 “대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건전한 기업가정신으로 경영혁신과 기술개발, 그리고 시장개척에 모범을 보인 기업가 여러분 덕분에 새로운 도전에 대한 희망이 보인다”고 말했다.

서울지역 유공자 수상자를 격려하기 위한 축하공연에 이어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이 진행됐다. 시상식은 중소기업 발전에 공로가 있는 모범 중소기업인, 모범 근로자, 중소기업 육성공로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김상백 스탠다드펌 대표는 회사의 사업역량 강화, 시스템경영을 통한 중소기업 성장모델 확립, 알루미늄공급의 다변화를 통한 시장활성화 노력 등을 높게 평가 받아 모범 중소기업인 부문에서 중소기업인청장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김상백 대표는 “문막공장 착공을 계기로 스탠다드펌은 알루미늄종합회사로 도약한다는 비전실현을 가시화했다”며 “앞으로 많은 중소기업인들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스탠다드펌 뿐만 아니라 알루미늄시장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사회적 가치실현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스탠다드그룹 소개
스탠다드 그룹은 2008년 3월 법인설립을 시작으로 알루미늄 빌렛 주조장치 및 연속 주조장치 특허 기술 등록 후 매년 자본금이 증자되고 있으며, 2013년 7월 1일 중소기업 지원 주식 시장 KONEX에 상장한 스탠다드 펌을 모기업으로 두고 있다. 스탠다드그룹은 2013년 매출액 6800억원을 달성한 알루미늄 빌렛 주조업을 하는 스탠다드 펌, 국내외 영업과 무역업을 하는 스탠다드 글로벌, 경영 경제 융합 전문지 E-JOURNAL을 발간하는 스탠다드미디어, 전략기획 및 홍보 대외협력을 하는 디로그비주얼 등 4개의 계열사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group.co.kr

연락처

스탠다드그룹
기획홍보실
김영학 차장
070-7004-09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