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공항하이웨이, 인천공항고속도로 여름 이벤트 시행

-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영종도 등 여행지 바캉스 사진공모전 개최…즉석행운권 등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 제공

뉴스 제공
신공항하이웨이
2014-07-23 16:30
인천--(뉴스와이어)--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는 여름성수기를 맞아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

7월 25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즉석경품권 행사는 신공항, 북인천, 청라영업소에서 일일 4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즉석 경품권을 제공하며(총 10만매), 아이패드, 선불하이패스카드, 주유상품권 및 영종대교휴게소 상품권, 무료통행권 등 42,677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하이패스 이용차량은 영종대교휴게소에서 즉석 경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공항하이웨이(주)에서는 국가적인 대형 사건사고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바캉스 사진 공모 이벤트를 시행한다. 참여방법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영종도, 용유도, 무의도 등 주변 섬 여행지에서 휴가를 보내고 바캉스 사진을 인천공항고속도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irporthiway)에 올리면 된다.

사진공모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5천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하며, 수상작을 선정해 해외여행권(3백만원)과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서울과 수도권에서 정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영종도(용유도) 여행지로는 을왕리·왕산·선녀바위해수욕장과 무의도 하나개·실미해수욕장, 장봉도 옹암·한들·진촌해수욕장 등이 있다. 특히 청라IC를 통해서는 동막해수욕장과 함허동천계곡이 있는 강화도까지도 빠르게 갈 수 있다. 신공항하이웨이(주) 관계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수도권에서 정체 없이 빠르게 다녀올 수 있는 가까운 바다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고 행운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공항하이웨이 소개
신공항하이웨이는 국내 최초의 민자고속도로인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 운영한다. 인천공항고속도로는 서울에서 공항까지 빠른 시간에 연결해 인천국제공항이 8년 연속 세계최우수공항으로 발돋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2013년 청라IC가 개통됨에 따라 인천경제자유구역과 서울을 연결하는 지역간 연결도로의 기능도 갖춤으로써 지역발전 및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신공항하이웨이: http://www.hiway21.com

웹사이트: http://www.hiway21.com

연락처

신공항하이웨이(주)
경영관리팀
김창근 팀장, 김시우 담당
032-560-6011, 032-560-6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