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홈페이지 신규가입 회원 대상 ‘웰컴이벤트’ 실시

- 7월 21일~ 8월 24일까지 홈페이지(www.lashevan.com) 신규회원가입 이벤트

- 라쉬반 제품 40% 할인 쿠폰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증정

뉴스 제공
라쉬반
2014-07-25 11:18
서울--(뉴스와이어)--신선한 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주목 받고 있는 라쉬반이 본격적인 여름과 휴가시즌을 앞두고 7월 21일(월)부터 8월 24일(일)까지 라쉬반 홈페이지(http://www.lashevan.com)에 신규회원으로 가입을 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웰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라쉬반의 ‘웰컴 이벤트’는 라쉬반 홈페이지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이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쉬반 홈페이지의 신규회원 가입만 하면 라쉬반 40% 할인쿠폰이 자동지급 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추가 증정한다.

라쉬반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소비자들에게 라쉬반의 신선한 매력을 한번 더 알리기 위해 이번 ‘웰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웰컴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7~8월에는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고 야외활동이 많다. 라쉬반의 3D 분리형 디자인과 천연소재인 텐셀(Tencel)소재 덕분에 남성들에겐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홈페이지를 통해 듣고 한발 짝 더 다가서기 위한 이벤트이다”라며 상세한 추가설명을 전했다.

시상 발표는 8월 27일(수) 라쉬반 홈페이지 공지되며 20명의 당첨자들에게는 개별 연락 후 9월 15일(월)에 경품이 발송될 예정이다.

라쉬반 제품설명
남성용 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라쉬반은 특허를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부위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형 속옷이다. 또한,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100% 천연소재 ‘텐셀(Tencel)’을 사용해 박테리아를 완벽히 차단해 위생적이며, 울이나 면보다 매끄러워 착용감이 우수하며 통기성이 매우 뛰어나다.

가격: 3만 5천원 (개당)
구매문의: 1644-2774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장준혁 차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