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학습지 시멘토, 미래에셋생명과 MOU 체결

- 우리 아이 똑똑한 미래설계 기반마련

뉴스 제공
시멘토
2014-07-25 11:28
서울--(뉴스와이어)--똑똑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와 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이 ‘우리 아이 똑똑한 미래설계’라는 이름으로 양사 간의 전략적 사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측은 MOU 체결을 통해 ▲양사의 임직원에게 해당서비스 이용 시 우대혜택 부여 ▲양사의 고객에게 해당서비스 이용 시 우대혜택 부여 ▲적극적인 공동 캠페인 및 홍보 등의 교류를 약속했다. 특히 이번 MOU 체결을 기념하여 시멘토를 통해 미래에셋생명 보험상품에 가입할 경우 고객들에게 3만5천원 상당의 시멘토 프린트학습지 1년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도 눈에 띈다.

시멘토는 ‘똑똑한 프린트학습지’를 모토로 폭 넓은 학습 카테고리를 다양한 연령대에게 제공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업체이고 미래에셋생명의 어린이 보험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한 보장혜택을 제공하며 어린이 보험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두 업체의 양해각서(MOU) 체결은 양 사의 상품과 서비스의 보급과 유통에 있어서는 물론이고 고객 만족도와 관련해서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 아이 똑똑한 미래설계’를 내세운 이번 MOU는 이번 달 24일부터 시작되었으며 다양한 혜택에 대해서도 같은 날부터 적용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시멘토 이벤트 페이지: http://symentor.co.kr/bbs/board.php?bo_table=event...

웹사이트: http://www.symentor.co.kr

연락처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홍보·마케팅팀
최빈나 대리
070-4146-54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