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홈페이지 새단장

뉴스 제공
시멘토
2014-11-18 11:05
서울--(뉴스와이어)--똑똑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대표 하태훈)는 홈페이지를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새롭게 단장하였다고 18일 밝혔다.

‘시멘토’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대표적인 프린트학습지이며 아이들의 연령과 수준을 고려한 다양한 단계별 컨텐츠를 다른 학습 방법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면서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시멘토’ 홈페이지 업데이트는 ‘시멘토’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컨텐츠를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손쉽게 ‘시멘토’의 홈페이지를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다.

▲시멘토 캐릭터 제작 ▲캐릭터를 활용한 컨텐츠 대량 업데이트 ▲신규 업데이트 학습지 바로 보기 기능 ▲최고 인기 학습지 확인 기능 ▲학습지 전체보기 기능 ▲관심 학습지 스크랩 기능 등이다.

‘시멘토’관계자는 “시멘토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학습 컨텐츠와 서비스로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시멘토를 이용하고 계시는 학부모들이 아이들과 더 즐겁고 유익하게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멘토’는 현재 11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행사(2~5개월)를 진행중이다. 하나sk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등이 그 대상이며 만약 할부 기간이 5개월을 초과할 시 부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시멘토 소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월 4,1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직접 원하는 컨텐츠를 선택 및 출력하여 학습하는 홈스쿨링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불고 있는 홈스쿨링 열풍에 힘입어 프린트학습지 시장 전반의 성장과 함께 시멘토는 일 방문자 수 1,000명 이상의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지금도 계속 성장 중에 있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서 제공하는 학습 분야는 유아수학, 초등수학, 창의수학, 올림피아드수학, 종이접기수학, 한글, 유아한자, 급수한자, 유아영어, 초등영어, 감각기르기(미로찾기, 색칠하기, 선긋기, 같은 모양찾기, 따라그리기, 스도쿠 등), NIE 수업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꾸준한 컨텐츠 개발을 통한 지속적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ymentor.co.kr

연락처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홍보·마케팅팀
최빈나 대리
070-4146-54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