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학습지 시멘토 월간 독서논술·미술 학습지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시멘토
2015-01-09 15:03
서울--(뉴스와이어)--프린트학습지 시멘토가 월간 독서논술과 미술 학습지를 새롭게 제공한다.

시멘토 프린트학습지에서 제공하는 월간 독서논술과 미술 학습지는 프린트학습지 중에서는 최초로 제공하는 서비스라는 점에서 특별히 의미가 크다.

월간 독서논술은 아이들의 수준을 고려하여 5-6세, 7-9세, 초등3-6학년 세 가지 난이도로 나뉘어 매달 제공된다. 5-6세 독서논술은 유치원 교육과정인 누리과정과 연계된 특정 주제를 가지고 있는 창작동화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따라서 아이들은 논술활동뿐만 아니라 그 시기에 알아야 하는 관련 지식 또한 습득할 수 있다. 7-9세 독서논술의 경우, 탈무드와 전래동화와 같은 교훈을 가진 이야기가 기본 지문이다. 이 시기의 아이들은 글의 주제를 찾아낼 수 있고 나아가 이야기 속 상황이나 주인공의 감정에 비추어 자신의 생각을 다양한 어휘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초등 3학년부터 6학년 아이들이 학습하게 되는 논술 학습지의 경우 사회, 과학, 인문, 철학 등 다양한 시사점을 가진 주제를 가지고 개념학습 자료, 신문 기사 및 관련 영상 등으로 통합 구성 되어있다. 다양한 자료를 분석하고 이해하며 이를 토대로 자신의 입장을 표현할 수 있는 구성이다.

미술 학습지의 경우에는 간단한 미술 이론부터 심화 된 그림을 그리는 것까지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 학습지이다. 사교육의 영역이 예체능 분야까지 넓어져 부담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 집에서 쉽게 엄마와 함께하는 미술 학습은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 줄뿐만 아니라 아이와 엄마 모두에게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

한편, 시멘토 프린트학습지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연령별, 영역별로 다양하고 체계적인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학부모 및 각종 교육 기관으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유아초등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의 하태훈 대표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학습 컨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시멘토 소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프린터기만 있다면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 없이 원하는 학습 자료를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양질의 학습 컨텐츠와 출력 시스템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다른 학습 방법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하고 질 좋은 컨텐츠를 바탕으로 최근 불고 있는 홈스쿨링 열풍과 함께 시멘토는 동종 업계에서 손꼽히는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지금도 계속 성장 중에 있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서 제공하는 학습 분야는 수학(유아/초등), 한글, 한자(유아/한자), 한자(유아/급수), 영어, 사회과학, 사고감각, 논술, 예체능, 엄마표 양식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프린트학습지 중 유일하게 고유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어 아이들의 눈높이도 적절히 공략하여 고객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mentor.co.kr

연락처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홍보·마케팅팀
최빈나 대리
070-4146-54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