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학습지 ‘시멘토’와 함께하는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급부상

뉴스 제공
시멘토
2014-10-21 11:22
서울--(뉴스와이어)--요즘 대한민국에서는 정부의 창의적 인재 양성 정책과 관련하여 자기주도학습이 급부상하고 있다. 자기주도학습은 또한 대학입시 전형에서도 적극 활용되고 있어 그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자기주도학습의 성패를 좌우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는 자기주도학습을 올바르게 행할 수 있게 하는 적절한 학습교재와 그 활용이다. 자기주도학습의 열풍에도 불구하고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교재가 주변에 마땅치 않기 때문이다. 실제로 자녀들을 자기주도학습법으로 학습시키고자 하는 부모들은 적절한 교재의 부재를 가장 큰 어려움으로 꼽고 있다.

반면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부모들의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해 줄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글, 수학, 한자 등 다양한 과목을 수준별로 세분화시켜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기주도학습법에 매우 중요한 ‘학습 진도’와 관련하여 획일화 된 진도로부터 벗어나 개개인에 적절한 학습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본인이 학습할 내용을 비용이나 시간의 부담 없이 선택하고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프린트학습지 ‘시멘토’가 자기주도학습에 적합한 이유 중 하나이다.

‘시멘토’의 고객 김수진(35)씨는 “시멘토의 교육 시스템은 편리하면서도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저희 아이들이 학습계획을 세우는 것부터 복습까지 매우 주도적으로 활용하고 있어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시멘토’의 컨텐츠 개발팀은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수준별 학습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하는데 더 많은 도움이 될 거라 믿습니다.” 라고 전했다

시멘토 소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월 4,1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직접 원하는 컨텐츠를 선택 및 출력하여 학습하는 홈스쿨링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불고 있는 홈스쿨링 열풍에 힘입어 프린트학습지 시장 전반의 성장과 함께 시멘토는 일 방문자 수 1,000명 이상의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지금도 계속 성장 중에 있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서 제공하는 학습 분야는 유아수학, 초등수학, 창의수학, 올림피아드수학, 종이접기수학, 한글, 유아한자, 급수한자, 유아영어, 초등영어, 감각기르기(미로찾기, 색칠하기, 선긋기, 같은 모양찾기, 따라그리기, 스도쿠 등), NIE 수업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꾸준한 컨텐츠 개발을 통한 지속적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ymentor.co.kr

연락처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홍보·마케팅팀
최빈나 대리
070-4146-54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