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에듀 원격평생교육원, 광주서구청 · 북구청과 MOU 협약체결

- 이젠에듀 원격평생교육원, 광주서구청, 북구청과 MOU 협약체결

- 무상교육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에서 저소득층을 위한 자격증 취득까지

2014-07-26 09:30
광주--(뉴스와이어)--이젠에듀 원격평생교육원은 광주 서구청, 북구청과 교육무상지원 협약를 통하여 저소득층, 차상위계층, 기초수급자 및 학습소외계층을 위해 학기별로 총 10명 장학생에게 사회복지사,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교육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장학생 모집 및 선발은 광주 북구청, 서구청 담당부서에서 관할하며, 선발된 장학생들 자격증취득을 위한 교육은 이젠에듀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한다.

이젠에듀 원격평생교육원은 2014년 신규과목을 추가로 인가를 받아 현재 28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2급 자격증은 전문대학교 졸업이상자에 기준으로 각각 14과목, 17과목을 이수해야 하며 이젠에듀 원격평생교육원은 이 과목들중 실습비용과 평가중1과목을 제외하고는 모두 지원하게 된다.

그 외에 무상교육기준선정 탈락자들 에게는 수강료 최대할인혜택(50%장학지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자격증 강의제공 민간자격증 4가지과정 무료수강 등 무상교육기준대상자들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수있으며 협약기관 공무원 및 가족들에게도 동일하게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업무협약을 계기로 광주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별도 혜택을 마련해 일반 시민들의 사이버평생교육 서비스 향상은 물론 실질적으로 자기계발 및 평생교육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젠에듀원격평생교육원은 넓은공익 활동과 더불어 수강생의 편의와 기회 확대를 위해 다양한 기관과 업무 협조, 교육프로그램 공유 등 평생교육 서비스의질적 양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젠에듀원격평생교육원은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학생분들이 더 많은 혜택을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자기계발 및 평생교육의 기회를 확대해야겠다고 전했다.

오는 2학기 개강을 통해 더 많은 학습희망자들을 위해서 신규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차 수강신청은 8월5일까지이며, 이젠에듀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신청을 하거나 학습상담전화를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이젠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이젠커뮤니케이션즈는 경쟁사회에서 부단한 자기개발의 필요성과 평생교육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져가는 가운데,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유비쿼터스 학습방법을 도입하여 양질의 교육 콘텐츠의 확보와 철저한 학습관리를 통해 여러분들의 믿음직한 동반자가 될 것이다.

http://edu.ezenedu.com/

웹사이트: http://edu.ezenedu.com

연락처

이젠커뮤니케이션즈
경영기획실
서일권 실장
070-4099-8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