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에듀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2017년 1학기 신입생 모집

교육부 학점은행제 전문 교육기관.

2016-11-10 15:21
광주--(뉴스와이어)--노령 인구가 많아지고 이혼가정이 늘어나는 등 돌봄이 필요한 사회계층이 증가함에 따라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등이 취업에 강한 유망직종으로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이젠에듀원격평생교육원이 2017년도 1학기 첫개강반(2017년 11월 29일) 수강생을 모집한다.

2017년도 신학기 수강생에게는 교육비 할인과 민간자격증 과정 무료 수강,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젠에듀는 우수한 강의에 다양한 혜택까지 더해져 앞선 학기 이젠에듀의 강의들이 조기 마감된 전례가 있다며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수강신청을 서둘러야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2인 이상, 7과목 이상 수강하면 다양한 상품권을 증정하는 ‘모바일상품권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장학제도도 다양해 매 학기 성적우수자를 대상으로 한 성적장학금 외에도 국가유공자,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들의 학비를 지원해 주고 있다.

이 밖에 보육교사와 사회복지사 수강생을 위한 현장실습 수강연계 서비스도 갖췄으며, 보육교사 과정을 수강하면 방과후 아동지도사, 학교폭력(지도)상담사, 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등 인기 있는 민간 자격증 강의도 추가금액 없이 수강 가능하다.

이젠에듀는 온라인 강의의 한계를 넘기 위해 1:1 평생멘토링 제도를 운영 중이고, 수강생들은 초반 학습 설계부터 학습이 진행될 때의 세부적인 부분까지 담당 선생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2008년 5월에 설립된 평생교육기업인 이젠에듀는 중소기업청 기술혁신개발사업, 산학연 기업부설연구소 사업 등 교육 분야에 있어 다방면의 사업을 펼치고 있는 기업으로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교육기관으로써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교양과정을 서비스하고 있다.

11월 29일 개강반의 무료 학습 설계 신청 및 수강신청 등 이젠에듀 강의에 대한 궁금한 부분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젠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이젠커뮤니케이션즈는 경쟁사회에서 부단한 자기개발의 필요성과 평생교육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져가는 가운데,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유비쿼터스 학습방법을 도입하여 양질의 교육 콘텐츠의 확보와 철저한 학습관리를 통해 여러분들의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겠다.

웹사이트: http://edu.ezenedu.com

연락처

이젠커뮤니케이션즈
경영기획실
서일권 실장
070-4099-8963
이메일 보내기

문의
1688-7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