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 인정기관 이젠에듀원격평생교육원, 9월 6일 개강반 신입생 모집

수강료 할인 등 11가지 다양한 혜택 제공

2016-08-25 11:45
광주--(뉴스와이어)--교육부 인증 학점은행제 전문교육기관 이젠에듀원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과정에 대하여 9월 6일 개강을 시행하고 이에 따른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과정 수강생을 대상으로 방과후아동지도사, 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등 민간자격증 과정 무료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온라인 학습 강좌를 제공하여 학습자에게 더욱 많은 분야의 학습을 경제적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학점은행제는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서 제정한 제도로 평생 교육실현을 위한 방침 중 하나이며 다양한 학습 경험을 학점으로 인정받아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위취득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온라인 강의로 학점을 따고 편입이나 대학원에 진학하는 20대 학습자, 경제적 불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준비생, 직업역량 강화를 위한 직장인, 재취업을 희망하는 가정 주부 등 현재 100만이 넘는 학습자들이 활용하고 있다.

이젠에듀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평가인정을 받아 각 분야의 전문가가 직접 강의한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학사, 학사학위 과정 및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건강가정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학위와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학습자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며 수강료 할인 이벤트, 1:1 멘토링 시스템을 구축 등의 학습 시작부터 학위 취득 완료 시점까지 전문 상담교사의 맞춤형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9월 6일 개강반 선착순 모집 관련, 무료학습설계 등의 자세한 상담문의는 대표번호 및 이젠에듀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젠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이젠커뮤니케이션즈는 경쟁사회에서 부단한 자기개발의 필요성과 평생교육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져가는 가운데,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유비쿼터스 학습방법을 도입하여 양질의 교육 콘텐츠의 확보와 철저한 학습관리를 통해 여러분들의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겠다.

웹사이트: http://edu.ezenedu.com

연락처

이젠커뮤니케이션즈
경영기획실
서일권 실장
070-4099-8963
이메일 보내기

문의
1688-7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