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증권방송 ‘SBSCNBC 씽’, 콘텐츠 제공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베이스 진흥원이 주관

뉴스 제공
에이스탁
2014-07-31 10:2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증권방송 SBSCNBC 씽(www.myssing.com)이 수준 높은 콘텐츠로, 한국데이터베이스 진흥원이 발표한 ‘2014년 콘텐츠 제공 서비스 품질인증 사이트’에 선정되어 화제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제도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베이스 진흥원에서 실시하는 콘텐츠 제공 서비스에 대한 품질을 평가하는 제도로, 온라인 콘텐츠서비스를 대상으로 콘텐츠 제공 서비스 품질인증 기준을 준수하고 이용자가 신뢰하고 콘텐츠를 구매,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품질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콘텐츠 제공 서비스 품질인증은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 위원회와 성별, 연령별, 직업별로 선발된 이용자 평가단이 온라인 콘텐츠 사이트를 대상으로 서비스의 기술과 기반, 고객관리 분야 등을 엄격하게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데이터베이스 진흥원과 미래창조과학부 등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선정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SBSCNBC 씽은 프리미엄 증권방송으로, 대한민국 최고 명성의 주식투자 실력을 보유한 최명장 연구원을 비롯하여 김민수, 김정하, 한만식, 한병국 연구원 등 최정상 실력을 보유한 주식 연구원들의 핵심 투자 전략을 전국 어디에서나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식시황 분석, 핵심 종목 추천, 포트폴리오 구성, 보유 종목 상담 등 기존에 개인투자자들의 겪는 주식투자에 대한 어려움을 말끔히 해소해줌과 동시에 투자기법 강의 등을 제공하여 개인투자자가 스스로 매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온라인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환경에서 SBSCNBC 씽 연구원들의 증권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녹화방송 지원을 통해 장중에 방송을 접하기 힘든 직장인들도 SBSCNBC 씽 서비스를 편하게 이용 중이다.

또한 매주 열리는 무료 오프라인 증권강연회를 통해 연구원들의 투자전략을 현장에서 직접 듣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BSCBNC 씽은 여름을 맞아 야간 무료방송을 매일 진행하고 있다. 야간에 진행되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구원들의 핵심투자 전략과 시황정리, 기법강의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SBSCNBC 씽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이용 문의는 홈페이지(www.myssing.com) 또는 고객센터(1599-6212)를 통해 가능하다.

홈페이지: http://www.myssing.com

웹사이트: http://www.acetak.co.kr

연락처

SBSCNBC 씽 공식운영사 에이스탁
김강웅 과장
070-8766-41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