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에서 지친 피부, 집에서 애프터케어 하자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4-08-04 16:45
부산--(뉴스와이어)--휴가 시즌을 맞아 산으로 바다로 바캉스를 떠나는 사람들이 뉴스에 등장하는 일은 더 이상 어색한 일이 아니다. 공부와 일로 지친 마음과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1년 중 이 때만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 놀다가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오면 그 후유증이 태풍처럼 밀려온다. 특히 화장을 하는 여자들은 화장대 앞에 앉아 한숨부터 쉴지도 모른다. 바닷물과 자외선으로 한껏 손상이 된 피부를 맞이하게 되기 때문이다.

바캉스 전에 과일이나 채소로 피부에 수분을 주어 관리를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바캉스 후에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가 더 중요하다. 바캉스 애프터 케어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자.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이 되다보면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심하게는 가려움증을 동반하기도 한다. 이때는 열이 오른 피부를 달래주는 것이 중요한데, 미스트나 팩으로 진정시켜 주자.

리오엘리의 이슬담은 미스트는 고운 미세 입자로 흐르거나 물방울 맺힘 없이 촉촉한 수분 감을 피부에 전달해 준다. 90% 해초 추출수를 함유한 리오엘리 멀티 해조겔은 수분 관리뿐만 아니라 영양관리까지 가능해서 바캉스에서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멀티 해조겔은 바디 겸용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전신 사용 가능하다.

피부는 자외선 침투를 막기 위해 자연적으로 멜라닌 색소가 생기는데, 이때 색소 침착으로 기미, 잡티가 생길 수 있다. 또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피부 탄력 섬유의 변화를 가져와 콜라겐을 감소시키고 주름이 늘어나게 된다.

조명크림으로 유명한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 플러스는 미백과 주름을 모두 잡아주는 제품이다. 비타민 캡슐이 터지면서 다크서클과 잡티 없이 환한 피부를 만들어 주고, 건조하지 않아 보습까지 유지된다. 또 식약청이 고시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다.

바캉스 후에는 보습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물을 마시는 것도 중요하고, 수분 미스트와 바디 보습제로 보습 관리를 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미 휴가를 즐기고 일상으로 돌아왔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관리를 하도록 하고, 곧 휴가를 떠난다면 바캉스 애프터케어 법을 잊지 말고 활용해 보자.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