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반도체 기업 ZMDI, 새로운 웹사이트(www.ZMDI.com)로 향상된 제품 검색 기능 제공

뉴스 제공
ZMDI
2014-08-13 18:01
드레스덴--(뉴스와이어)--글로벌 반도체 기업 ZMD AG(ZMDI)가 전면 개편된 새로운 웹사이트(www.zmdi.com)를 론칭한다고 12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에너지 효율 솔루션 전문 기업인 ZMDI는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기술, 소비자 가전용 아날로그, 복합 신호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50년 이상 업계 선두 자리를 지켜온 ZMDI는 그 동안 반도체 기술 분야 내 혁신과 고객 서비스의 필요성을 인식해 왔다. 이번 웹사이트 전면 개편은 이를 위한 당사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라 할 수 있다.

ZMDI의 마케팅과 홍보를 담당하는 대니얼 에이킨(Daniel Aitken) 글로벌 팀장은 “당사는 홍보 수단의 혁신을 위해 항상 고객, 협력사 및 당사 직원들의 의견과 제안에 귀를 귀울이고 있다. 이번 웹사이트 런칭에도 이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됐다”며 “본 웹사이트는 온라인 스토어 주문처리 관련 협력사인 Component Distributors와의 제휴를 통해 엔데카(Endeca) 검색엔진을 활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이트 방문자들은 클릭 한 번으로 당사 제품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개편된 ZMDI.com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깔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 클릭 한 번이면 검색 가능
- 클릭 두 번이면 제품의 기술자료 열람 및 다운로드 가능
- 클릭 세 번이면 ZMDI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제품 구매 가능
- 2가지 경로를 통해 감지, 전력관리, 베터리 관리 및 자동차/산업용 특정용도표준제품(ASSP)과 관련된 당사 제품을 빠르게 검색 가능
- 제품군과 분리된 드롭다운(drop-down) 메뉴를 이용해 찾고자 하는 제품과 브로셔, 자료 및 기능을 손쉽게 열람 가능
- 2차 검색 기능은 랜딩페이지에서 4개의 주요 제품군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이 간편한 엔데카 파라메트릭 검색엔진으로 바로 연결됨
- 지속적인 향상 및 개선이 가능한 역동적인 플랫폼

본 웹사이트 개편은 당사가 고객을 상대로 한 제품 정보 공유 및 홍보에 있어 큰 발전을 이루어냈음을 보여준다. 당사는 파라메트릭 검색기능과 더불어 웹사이트 상에 게재된 제품군 개수를 간소화하였다. 당사는 센서 신호조정 집적회로, 베터리관리 집적회로, 전력관리 집적회로, 자동차용 ASIC와 산업용 ASSP 등의 업종에 초점을 맞추어 해당 분야 성장을 강화함과 동시에 모든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Component Distributors, Inc. (CDI) 소개
CDI는 홍보, 컴퓨팅, 산업, 군사, 의료, 소비자 가전용 전력전자 제품을 담당하는 부가가치 공급사(VAD)이다. CDI는 전세계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현지 고객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기술, 소비자 가전용 아날로그 및 복합신호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고객이 감지, 전력 관리 및 조명 부문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기업인 ZMDI는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다. 당사는 독일, 이탈리아, 불가리아, 프랑스, 영국, 아일랜드, 일본, 한국, 대만 및 미국에 고객을 위한 판매점과 디자인 센터를 두고 있다.

ZMDI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zmdi.com을 참조하면 된다.

본 보도자료는http://www.zmdi.com/news/press-releases-news/에 게재되어 있다.

ZMDI 페이스북: www.facebook.com/ZMDINT
ZMDI 트위터: www.twitter.com/ZMDINT
ZMDI 링크드인:http://linkd.in/NiUwKx

연락처

ZMDI 홍보대행
코비즈미디어/코리아비즈와이어(Korea Bizwire)
최용택 차장
02-6378-7000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