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유림관리소, 국민만족 · 국민감동 서비스 실천결의대회 열어
박위자 소장은 산림청 최초의 여성 국유림관리소장으로서 ‘내 자신이 곧 민원인이다’라는 생각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정신을 확립하고 고객응대법·전화응대법 등 친절서비스에 대해 직접 교육을 실시하였고, 산림청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코너에서 고객으로부터 친절하고 감명 깊게 민원을 처리해주었다는 감사의 글을 받은 서울국유림관리소 김찬란씨를 고객만족우수공무원으로 선정하여 포상함으로써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자발적이고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서울국유림관리소는 앞으로도 국민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전직원이 합심하고,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산림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만족·국민감동 행정을 구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oa.go.kr
연락처
서울국유림관리소 서무팀 오수연tel>02-969-2003
이 보도자료는 산림청 서울국유림관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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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10월 13일 1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