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 한국의학연구소, 고객의 평생 건강관리 위한 헬스케어서비스 본격 시행

뉴스 제공
한국의학연구소
2014-08-18 08:57
서울--(뉴스와이어)--KMI 한국의학연구소가 검진고객 및 가족들의 평생 건강관리를 실현한다.

종합건강검진기관 한국의학연구소(이사장 이규장, 이하 KMI)가 KMI 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을 받은 고객과 이들의 가족에게 평생 건강관리를 실현하기 위한 헬스케어서비스를 18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KMI 헬스케어서비스는 다양한 건강정보와 의료상담을 제공하고 질병 발생 시 적절한 의료기관을 연계하는 데 그 목적을 두어 △평상시 건강관리 서비스(Life care service) △질병 발생 시 지원되는 서비스(Medical support service)로 구성했다.

‘평상시 건강관리 서비스’는 고객이 최적의 건강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로서 맞춤형 건강상담을 실시하고 SMS문자와 이메일을 통해 건강정보 및 건강상식을 제공한다. ‘질병 발생 시 지원되는 서비스’는 몸이 아프거나 사고를 당했을 때 최상의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로서 질병에 따른 적절한 병원, 분야별 전문의 안내 및 진료예약을 대행한다.

KMI는 헬스케어서비스를 통해 건강상담과 암이 발생할 경우 병원 방문 시에 에스코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으로 고객의 다양한 Needs를 충족시키고 검진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KMI 이규장 이사장은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은 꾸준히 체크하고 평생 관리해야 하는 삶의 중요한 부분”이라며 “헬스케어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해 검진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이들의 건강행복을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KMI 헬스케어서비스는 모바일앱을 통해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 정보 동의 후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http://healthcare.kmi.or.kr)에서 이용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1670-5283)로 상담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kmi.or.kr

연락처

(재)한국의학연구소
홍보부 윤민선
02-3702-91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