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소프트, 앱 개발 프로그램 ‘엠비즈메이커’ 눈높이 교재 출간

- 앱 개발 기본 교재 - ‘쉽게풀어쓴’ 시리즈 전 7권

- 앱 개발 실습 교재 - ‘2시간 만에 앱 따먹기’ 전 10권

- 앱 개발 실전 교재 - ‘앱 나와라 뚝딱’ 시리즈 전 13권

뉴스 제공
원더풀소프트
2014-08-19 08:06
서울--(뉴스와이어)--㈜원더풀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앱 개발 프로그램인 엠비즈메이커(m-BizMaker)의 저변 확대를 위하여 난이도별 시리즈 3종 총 30권의 미니북 형태의 e-Book 교재를 출간한다.

엠비즈메이커(m-BizMaker)는 워드프로그램 정도만 다루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앱 저작도구로 알려진 무료 소프트웨어로(개인사용자 한정) 현재까지 약 400여 곳의 국내 교육기관에서 교육이 진행 중이며, 2014년 4월부터 시행한 ‘스마트앱마스터자격증’(SAM-대한상공회의소) 시험의 실습 소프트웨어로도 이용되고 있다.

엠비즈메이커 교재 시리즈는 기본교재(‘쉽게풀어쓴’ 시리즈), 실습교재(‘2시간 만에 앱 따먹기’ 시리즈), 실전교재(‘앱 나와라 뚝딱’ 시리즈)로 구성되어 앱 개발을 통한 소프트웨어 학습과 창의력 배양, 실전 앱 개발까지 수준별, 단계별 교재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8월 24일부터 시리즈별 순차적 판매가 시작되며 예스24, 알라딘,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의 대형 온라인 서점 및 네이버, 티스토어, LG U+ 등에서 e-Book형태로 구매 가능하다.

교재관련 문의: ㈜원더풀소프트 02-380-7000

원더풀소프트 소개
(주)원더풀소프트는 비즈니스용 소프트웨어를 설계 및 개발하는 최첨단 기술과 도구를 연구개발하여 제공하고, 가장 과학적인 개발방법론까지 교육 및 컨설팅 해드리는 SW생산기술 전문기업이다. 지금까지 소프트웨어 기술은 Coding이란 낡은 틀에 갇혀, 기술 그 자체부터 많은 구조적 문제를 안고 있었고, 사회적 역할도 제대로 해오지 못했다. 원더풀소프트는 이런 인류 공통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혁신적 원천기술을 자체 개발하여, 소프트웨어 개발과 사용 문화에 혁명적인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bizmaker.com

연락처

(주)원더풀소프트
팀장 이성훈
02-380-7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