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진, ‘한예진’서 ‘메이크업 특강’ 펼쳐

2014-08-19 15:0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잘 알려진 포코티로프 유진(Pokotilov Eugene)이 미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대한민국의 청소년들 대상으로 특강을 통해 노하우를 전수했다.

이번 특강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이 방송예술에 꿈이 있는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고자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진행중인 ‘일일 방송캠프’ 행사 중 하나인 ‘메이크업 캠프’를 통해 진행되었다.

이날 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포코티로프 유진(Pokotilov Eugene)은 청소년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해 많은 호응을 받았다.

우크라이나 출신의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포코티로프 유진(Pokotilov Eugene)은 엡솔루트 유럽 챔피언 & 월드 챔피언 Sergey Zverev 헤어 쇼 메이크업, The ‘WATCHMAN’ 뮤지컬 메이크업과 특수 분장, ‘The Love’ Opera 메이크업, 2006 경남 고성 공룡세계엑스포 퍼레이드 & 주제공연 메이크업 및 특수 분장, KBS 제13회 한중가요제 오프닝쇼 바디페인팅, 2013 Seoul Collection ‘She is Yang’ by 양희득 S/S 패션쇼 메이크업 담당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또 국제미용올림픽기능경기대회 심사위원, 2009 제2회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심사위원, 2011 대구국제바디페인팅축제, 2011 CIDESCO BODY ART & MAKE-UP COMPETITION 심사위원, 2012 대구국제바디페인팅축제 심사위원 등 각종 규모 있는 대회의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면서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특강에서 유진(Pokotilov Eugene)은 에어브러시의 기초 이론과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면서 직접 에어브러시와 오브제를 사용한 아트마스크를 시연했다. 아트마스크란 보드판 위에 회화, 오브제, 에어브러시 등의 기법을 소재에 제한 없이 창의적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방법으로 유진(Pokotilov Eugene)은 특유의 섬세하고 창의적인 표현력을 바탕으로 판타지 메이크업을 가미하여 작품을 완성해 학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한 학생은 “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진의 신선한 에어브러시 메이크업 기술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앞으로 한예진 분장예술학과에 진학하여 방송과 영화, 공연, 패션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기법을 전문적으로 배워 미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예진 분장예술학과 김차연 교수는 “이번 특강이 미래 뷰티 스페셜리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한예진 분장예술학과에서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경쟁력 있는 차별화된 뷰티 스페셜리스트 양성을 위해 다양한 특강과 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여름 무료 일일방송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사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