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교육원 에듀라인, 확장 이전 감사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에듀라인
2014-08-21 16:49
서울--(뉴스와이어)--교육포털 에듀라인(www.eduline.or.kr)이 올 8월 말 확장 이전을 한다고 밝혔다.

2002년부터 자격증, 공무원, 검정고시 온라인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꾸준히 성장해온 에듀라인은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고자 확장 이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라인 관계자는 “이전 계획의 이유로는 보다 질 높은 강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첨단 스튜디오 시설을 보강하고 직원들의 업무 향상을 위해 이전을 실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확장 이전 이벤트에서는 수강료 10만원 할인과 함께 최대 40만원 상당의 저자직강 교제 제공, 스마트폰 강의 및 mp3 강의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2일 저녁 18시 15분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공부 계획이 있는 수험생들은 기간 안에 수강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옐로우 아이디(http://goto.kakao.com/go/v/@에듀라인)와 스마트폰에서는 카카오톡 접속 후 아이디검색에 에듀라인을 검색하면 문의할 수 있다.

에듀라인 소개
(주)에듀라인은 2002년에 설립된 회사로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격증, 검정고시, 공무원 시험, 학점은행제, 인터넷교육사업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line.or.kr

연락처

에듀라인
기술개발연구소
이희근 과장
070-4493-6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