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신혼여행, 유럽 허니문으로 가보는 건 어떠세요?”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4-08-25 10:00
서울--(뉴스와이어)--여름휴가 시즌이 끝나고 예비 신혼부부들이 분주하다. 내년 봄 결혼을 앞두고 신혼여행을 계획하기 위함이다. 허니문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이라면 주목할만한 유럽 신혼여행 추천지와 알짜 정보를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여행사(www.compassfree.com)에서 공개했다.

유럽이 친숙한 당신! 그렇다면 자유 허니문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여행 스타일은 자유 허니문이다. 유럽여행의 경험이 있는 젊은 층이 주로 찾는 여행 스타일이다. 자유 허니문으로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는 ‘체코의 프라하’. 아기자기하고 예쁜 프라하는 오래 전부터 허니문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유럽의 본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는 프라하에서의 허니문은 신혼부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다가올 것이다. 고풍스러운 프라하를 오래 기억하고 싶다면 스냅 촬영을 함께 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름다운 프라하를 배경 삼아 행복한 커플의 모습을 높은 퀄리티의 허니문 스냅사진으로 남긴다면 행복한 기억은 배가 될 것이다.

유럽여행이 처음? 그렇다면 세미 패키지(반 자유) 허니문

신혼여행을 위해 유럽여행을 아껴뒀던 신혼부부라면 세미 패키지(반 자유) 허니문을 추천한다. 세미 패키지란 자유여행과 패키지를 혼합한 여행 방식으로 원하는 여행지에서만 가이드를 신청해 여행하는 방식을 일컫는다. 유럽이 생소한 신혼부부라면 가이드의 도움을 받아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다. 세미 패키지(반 자유)로 여행하기 좋은 나라는 ‘프랑스 파리’. 명소와 박물관, 미술관이 많은 낭만의 파리에서는 가이드의 안내가 많은 도움이 된다.

유럽의 대표 로맨틱 스팟, 베니스 허니문

이탈리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이탈리아라고 하면 로마, 피렌체, 밀라노를 가장 먼저 떠올릴 것이다. 하지만 유럽의 대표 로맨틱 스팟으로 떠오르는 곳이 이탈리아의 베니스다. 이탈리아의 베니스는 수상도시의 묘미를 흠뻑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동서양의 절묘한 양식의 조화 산마르코 성당과 광장, 대운하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로 통하는 리알토 다리, 베니스의 명물 곤돌라.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허니문의 명소로써 아름다운 면모를 뽐낸다. 로맨틱한 허니문을 원한다면 베니스로 떠나보자.

휴양지 같은 유럽을 원한다면 산토리니 허니문

프라하도 좋고, 파리도 좋지만 조금은 한가로운 허니문을 즐기고 싶다면 그리스 산토리니 신혼여행을 추천한다. 지중해의 따사로운 햇볕이 내리쬐는 산토리니는 10월이 가장 여행하기 제격이다. 산토리니에서 꼭 가야 하는 명소로 꼽히는 ‘이아마을’은 하얀 벽과 파란 지붕의 집들이 오밀조밀하게 모여있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모 이온음료 광고를 통해 우리에게 친숙한 곳이다. ‘이아’에서 놓치지 말아야 또 하나의 풍경은 바로 노을이 지는 모습이다. 붉은 노을과 아름다운 마을의 풍경이 어우려저 절경을 이룬다. 산토리니 ‘이아’의 노을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감상하는 건 어떨까?

이처럼 자유나침반여행사는 여러 타입의 유럽 허니문 상품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별 혜택으로 유럽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90일 전 조기예약 할인, 첫 도착 공항에서 호텔 간 한국 가이드 픽업 서비스 제공, 파리 센느강 유람선 승선권 증정, 단체 가이드 투어 1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관계자는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여행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상품을 기획했다” 며 “신혼부부들이 여행을 다녀온 뒤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 이라고 밝혔다. 자유나침반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여행후기 게시판에 여행후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고, 당첨자 10명에게는 나만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포토영상’을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유나침반여행사의 자회사 ㈜굿맨가이드(www.goodmanguide.com) 역시 신혼부부들이 아름다운 유럽을 배경으로 나만의 화보를 남길 수 있는 유럽 허니문 스냅 촬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신혼여행객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