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분리형 언더웨어’ 라쉬반, 추석연휴 귀성길 및 해외여행 시 인기

- 3D 분리형 디자인으로 신선한 착용감 제공

- 100% 천연소재 텐셀(Tencel) 사용으로 위생적이며 탁월한 통기성

- 추석 귀성길, 해외여행을 떠나는 남성들의 주요부위 고민 해결

뉴스 제공
라쉬반
2014-08-26 10:32
서울--(뉴스와이어)--민족의 대이동이 예상되는 추석연휴(9월 7일~ 9월 10일)가 성큼 다가왔다. 이번 추석연휴는 예년보다 약 한 달은 일찍 돌아온 탓에 가을의 시원한 날씨보단 여름을 방불케 하는 더운 날씨가 예상된다. 짧은 연휴 탓에 귀성·귀경길이 더욱 붐벼 더운 날씨에 장시간 차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 남성들은 주요부위에 땀이 지나치게 나거나 피부질환 악화 등 말 못할 고충들을 겪게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추석 연휴에 해외 여행을 떠나는 남성들 역시 장시간 비행으로 주요 부위에 답답함을 호소하게 되는 것이 당연하다.

3D분리형 언더웨어로 주목을 받고 있는 라쉬반은 추석연휴기간 장시간 교통수단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필수 준비물이라 할 수 있다. 남성의 주요부위와 허벅지 부위는 신선하고 쾌적하게 관리가 되지 않는다면 각종 피부질환 등의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고 장시간 운전시 집중을 방해하는 위험요소가 되어 안전에도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라쉬반은 특허를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 해 주는 3D분리형 속옷이기 때문에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엉덩이 끼임 방지 기능까지 있어 장시간 앉아 있어도 엉덩이를 들썩거릴 필요가 없다.

또한 라쉬반의 소재인100% 천연 섬유 텐셀(Tencel)은 일반적으로 속옷의 원단으로 사용되는 ‘면(Cotton)’에 비해 뛰어난 기능으로 주목 받고 있다. 텐셀 소재는 나무로 만든 식물성 소재로 환경 친화적이고 면보다 흡수성이 뛰어나며 실크보다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남성들의 말 못할 고충을 해소해 줄 스마트한 언더웨어 라쉬반은 이번 추석 연휴를 상쾌하고 쾌적하게 보내게 도와줄 것이다.

문의: 1644-2774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장준혁 차장
02-788-7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