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부산 및 경남 수해지역 서비스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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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2014-08-27 08:3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부산 및 경남 수해지역을 대상으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지엠의 이번 캠페인은 8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한국지엠 부산 및 경남지역 서비스 네트워크 총 79개소에 걸쳐 진행되며, 한국지엠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수해로 피해를 입은 수해차량 고객들은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 수리비의 50%을 할인 받을 수 있다(보험 적용 차량은 제외).

한편 한국지엠은 수해가 잦은 여름철을 맞아 지난 7월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수해지역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전국 436개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수해 발생시 해당지역에 긴급출동 및 각종 정비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지엠
인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국지엠은 2002년에 설립됐으며, 1만7천여명의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한국지엠은 국내에 4개의 생산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개발을 위한 디자인센터와 기술연구소까지 거느린 전세계 일곱 곳뿐인 GM 종합 사업장중의 하나이다. 한국지엠은 2013년 국내시장에서 151,040대를 판매했으며, 전 세계 150여개국에 완성차 및 CKD 방식으로 180만대 이상을 수출했다. 한국지엠은 회사 출범 이후 신제품 개발 및 시설 확충 등에 매년 1조원 이상 투자하는 등 한국 사회 및 경제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한국지엠의 제품 라인업은 쉐보레 제품과 럭셔리 세단 알페온,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로 구성돼 있다. 한국지엠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한국지엠 홈페이지(www.gm-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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