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 베페에서 첫 선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08-27 09:02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의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가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프리미엄 아기띠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를 첫 공개한다.

소르베베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는 최고급의 퀄리티와 스타일을 강조한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로 가볍고 인열강도가 높은 기능성 원단인 최상급 멜란지 소재를 적용하여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감촉을 선사한다.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는 국내에 출시된 힙시트 아기띠와 차별화 된 모던함이 돋보이는 군더기 없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소르베베는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소르베베 카페(cafe.naver.com/sormom/10124) 에서 빅5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르베베 홈페이지(www.sorbebe.co.kr)에서 색칠공부 이미지를 다운을 받고 색칠한 후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동안 소르베베 부스로 가져는 고객에게는 인테리어 장식용 소품으로 소르베베 가랜드를 증정한다.

또한 8월 30일까지 개인블로그에 소르베베 이벤트 위젯을 설치하고 댓글로 블로그 URL을 남기면 ‘설레임 아이스크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소르베베 부스(A홀 F260부스)를 방문하고 개인블로그 또는 소르베베 카페에 방문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선착순 80명에게는 6만5천원 상당의 소르베베 스트롤러 블랭킷을 증정할 계획이다.

소르베베는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앞침받이 또는 어깨가슴 침받이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퀴니와 지비 유모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르베베 이너시트와 필로우를 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1시간씩 소르베베 만능 유모차걸이를 2,000원에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1544-9420으로 하면 된다.

YKBnC 경영총괄 안준성 상무는 “소르베베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시장에 선보인 후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유아외출용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유아외출용품 전문브랜드라고 평가받는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는 YKBnC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로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적인 할인행사로 고객에게 큰 혜택을 드릴계획이다.”라고 말했다.

YKBnC의 소르베베 부스는 코엑스 A홀 F260부스로 오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소르베베 카페(cafe.naver.com/sorm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정혜성 과장
070-7116-8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