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비렉트’와 비디오 마케팅 세미나 개최

- ‘비디오 마케팅 A to Z: 제작부터 배포 ROI 분석까지’ 주제로 세미나 열려

뉴스 제공
브라이트코브
2014-08-27 15:1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클라우드 비디오 플랫폼 솔루션 기업 브라이트코브(지사장 오병규)는 영상제작 플랫폼 비렉트(대표 윤치형)와 함께 ‘비디오 마케팅 A to Z 제작부터 분석까지’라는 주제로 지난 26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브라이트코브의 비디오 마케팅 스위트(Video Marketing Suite) 출시를 맞아 글로벌 브랜드의 비디오 마케팅 사례를 공유하고, 실무자들의 가장 큰 고민인 비디오 제작과 기술에 대해 소개했다. 세미나는 ▲비디오 콘텐츠 마케팅의 중요성 ▲비디오 콘텐츠 제작 노하우 ▲비디오 콘텐츠 활용전략 ▲클라우드 기반 비디오 마케팅 솔루션 등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특히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킬러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비디오 마케팅의 기술적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브라이트코브 스위트 서비스를 심층적으로 소개했으며, 글로벌 Best-in-class 기업들의 성공사례로 성과를 극대화하는 비디오 마케팅을 제안했다.

오병규 브라이트코브 대표는 “최근 비디오 시장의 성장과 비디오 마케팅 확대로, 마케팅 담당자들의 효과적인 비디오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가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거나 운영중인 담당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브라이트코브 비디오 마케팅 스위트 소개
브라이트코브 비디오 마케팅 스위트는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 ‘비디오 클라우드(Video Cloud)’와 비디오 포털 솔루션 ‘갤러리(Gallery)’, 생중계를 위한 '비디오 클라우드 라이브(Video Cloud Live)’,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오라클 엘로콰(Eloqua)과 연동기능을 포함한 비디오 마케팅 혁신 기술이다. 특히 비디오 마케팅 스위트에 포함된 ‘갤러리(Gallery)’는 비디오 포털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으로, 탁월한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소셜 공유나 컨버전 등의 기능 지원을 통해 갤러리 솔루션 하나만으로도 자체 브랜드 비디오 채널 개설에서 제품 론칭 쇼케이스, 이벤트 마이크로 사이트 개설 등 통합 비디오 포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소개
Brightcove Inc. (NASDAQ: BCOV)는 비디오를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 기업으로, 전문적인 디지털 미디어의 출판과 배포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Brightcove의 제품으로는 시장을 선도하는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인 Video Cloud와, 클라우드 기반 트랜스코딩 및 HTML5 비디오 플레이어 기술을 보유한 Zencoder, 클라우드 기반으로 동영상에 실시간 광고 삽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Once가 있다.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의 5,500여 기업이 Brightcove의 클라우드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하여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커넥티드 TV를 아우르는 비디오 서비스 환경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brightcove.com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ko/

연락처

브라이트코브
마케팅
박지인
02-2190-38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