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연예연기예술학과 학생들, 뮤지컬 ‘백두거인의 비밀’ 주연배우로 활약

2014-08-29 13:13
서울--(뉴스와이어)--뮤지컬 ‘백두거인의 비밀’에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연예연기예술학과 학생들이 주연배우로 활약하고 있어 화제다.

뮤지컬 ‘백두거인의 비밀’은 백두산 신화 이야기를 전통 마당극으로 풀어낸 가족 뮤지컬로 2013년 11월과 2014년 2월, 5월에 이어 오는 9월 24일부터 28일에 구로 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열릴 예정으로 가족 단위의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출연 배우 모두가 한예진 연기예술학과 학생들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한예진 연예연기예술학과 07학번 송은섭(추밀 역), 08학번 남건우(고우루 역), 10학번 최재성(신농 역), 11학번 이규보(아미 역), 11학번 서현정(여와 역), 12학번 김영호(하백 역), 10학번 김범수(악사 역, 조연출) 학생이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각자 주요 배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연극배우이자 한예진 연예연기예술학과 교수인 조준형 교수는 “우리 학생들이 각자 전공을 살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이 자랑스럽다”며, “한예진 연예연기예술학과 학생들은 교내의 적극적 지원 덕분에 매학기 다양한 공연무대를 준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연극 등에 캐스팅되어 깊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현장실습을 통해 실전 연기 교육을 강화하여 진정한 배우를 양성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렇게 공연예술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한예진 연기예술학과는 이밖에도 연극 <매일 그대와>에 출연하여 호평을 받은 오현우(08학번), 연극 <도덕놈>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열연을 펼쳤던 배우 안계현(09학번), Jtbc 드라마 무정도시의 김현수 역으로 연기에 몰입했던 배우 윤현민(09학번), MBN TV 시사/교양 프로그램 <정완진의 The CEO>에서 성공한 CEO들의 성공스토리를 연기하며 활약한 송은섭(07학번), 서현정(11학번) 학생 등을 배출하는 성과를 내고 있어 미래 배우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배우가 되기 위한 등용문으로 통하고 있다.

한예진은 방송영상, 음악, 공연,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5 신입생 모집을 시작하였으며, 대표적인 학과로는 연예연기예술학과, 실용무용예술학과, 공연기획·제작연출학과, 연예매니지먼트학과,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영화제작학과, 방송작가학과, 영상디자인학과, 실용음악학과, 보컬학과, 힙합학과, 미디·작편곡학과, 성우학과, 방송진행자학과, 분장학과 등이 있으며 실전에 강한, 실습위주의 교육을 실천하며 4년제 학사학위를 수여하고 있는 23년의 역사가 있는 방송예술에 특화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