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숙면을 위한 통기성이 뛰어난 메모리폼 ‘플로템 매트리스’ 판매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4-09-02 16:18
서울--(뉴스와이어)--우리의 몸은 잠을 자면서도 끊임없이 신진대사가 일어난다. 이러한 신체 반응은 생체 리듬에 의한 것인데 만약 열발산과 땀 분비가 원활하게 일어나지 않으면 수면에 방해를 받게 된다. 따라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해서는 포근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는 매트리스의 역할이 크며 땀을 순환시키며 습기를 배출이 가능한 통기성이 좋은 매트리스 소재를 골라야 불규칙한 수면시간에서 벗어나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이에 아이리스와 파코라반 침구 및 피요르드 리클라이너를 수입 전개하는 형우모드에서 메모리폼 분류인 ‘플로템(FLOTEMP)’매트리스를 신규 런칭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플로템(FLOTEMP) 브랜드는 기존 메모리폼과 달리 오픈셀(Open Cell)구조로 통기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다. 그간 메모리폼에서 지적받은 여름철 더위의 불편함을 획기적인 통기성으로 개선함으로써 우리 몸에서 배출되는 땀과 습기를 잘 흡습·발산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러한 통기성은 매트리스에 서식하게 되는 진드기나 박테리아 번식까지 차단되는 효과로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플로템은 신체 온도 변화에 따라 몸의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뒤척임에 대한 반응이 적고 흔들림 없이 인체를 아늑하게 감싸주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오픈셀(Open Cell)구조는 기존 메모리폼에 비해 높은 복원력으로 체중 압력이 가해졌을 때 매트리스가 눌렸다가 복원되는 시간을 줄여 매트리스 위에서의 움직임이 원활할 뿐만 아니라, 편안한 숙면을 가능하게 한다.

플로템 관계자는 “메모리폼에서 한단계 진화한 플로템 매트리스는 매장방문 후 제품을 직접 체험을 해볼 것을 권한다. 체험을 통해 제품의 더욱 만족도 높은 효과를 느껴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템(FLOTEMP)은 형우모드의 직영 쇼룸(02.542.2544)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라운지가 마련되어 편하게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전국 주요 백화점 아이리스, 파코라반 침구 매장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542-2544, www.flotemp.co.kr

형우모드 소개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내셔널브랜드 ‘아이리스’, 현대적인 간결함으로 시크함을 제안하는 라이센스 브랜드 ‘파코라반’,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북유럽 브랜드 ‘프리츠한센’과 ‘칼한센&선’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10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flotemp.co.kr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하지해 사원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