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더파크, 한가위 연휴 기간 각종 이벤트 풍성

- 동물찾기 미션, 전통민속놀이 체험 등 유익한 행사 제공

- 한가위 달과 루미나리에를 동시에 즐기는 야간개장도 연휴간 진행

뉴스 제공
삼정테마파크
2014-09-04 08:00
부산--(뉴스와이어)--부산 유일의 동물원인 삼정더파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지난 8월8일부터 진행된 야간개장과 주미나리에 빛축제가 큰 인기를 끌면서, 추석 연휴기간에도 낮과 밤 계속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동물원 내 그린코아 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윷놀이,제기차기,투호 등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동물원내 희귀한 동물을 찾아 스탬프를 찍는 미션을 완수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선물을 주는 한가위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리고 복주머니와 달, 토끼등 한가위와 관련된 그림을 얼굴과 팔에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 행사도 연휴 내내 진행된다.

특히 지난 8월 8일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5만 명가까운 방문객을 유치하여 부산의 관광명소로 부상한 동물원 야간개장도 추석 연휴간 즐길 수 있다. 야간개장에는 별자리 등 천문학에 대한 강의와 직접 토성, 화성, 달 등을 고성능 망원경을 통해 보고 배울 수 있는 한가위 특집 별자리 체험교실이 열려 자녀와 같이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중앙광장에 마련된 상설무대인 그린코아 스테이지에서는 무료영화와동물다큐멘터리를 상영하는 사파리시네마가 평일에 진행된다. 그리고 KBS 인기 애니메이션인 그라미 서커스의 캐릭터인 그라미,네모, 샘이 동물원 곳곳에서 관람객과 포토타임을 가지며,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띄울 계획이다. 자세한 영업시간 및 이벤트 소식은 삼정더파크 홈페이지(www.samjunghthe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ungthepark.com

연락처

삼정더파크
기획홍보팀
박영호 사원
010-7110-68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