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가구 스코비, 식탁세트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4-09-04 13:48
서울--(뉴스와이어)--형우모드에서 전개하는 북유럽가구 스코비(Skovy)에서 신제품 테이블과 체어를 출시한다.

스코비(Skovy)는 덴마크 5대 가구 브랜드에 속하는 브랜드로써, 아웃소싱을 거치지 않고 덴마크 자체공장에서 제작을 해오며 80여년 동안 축적된 기술력을 자랑한다. 가구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더불어 기능적인 기능을 겸비하여 오랜 세월 사용해도 질리지 않은 디자인으로 가구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신제품 식탁세트의 테이블 ‘#39’의 다리는 ‘V모양’의 베이스 매우 특징적인 디자인을 하고 있다. 이 테이블의 장점은 다리에 구애받지 않고, 식탁 주위에 다양하게 의자 배치가 가능한 점이다. 상판은 직사각 형태의 상판과 날렵한 경사를 지닌 다리를 매치시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며 연장 시스템이 가능하여 최대 12명까지 수용 가능한 기술력이 돋보인다. 특히 원목으로 제작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것 또한 특징이다.

또한 체어 ‘#63’은 다이닝 테이블과 가장 잘 어우러지는 원목으로 제작되었으며, 가죽 커버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편안함에 놀라운 좌석을 제공한다.

식탁세트는 100%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원목의 내추럴함을 강조하여 다양한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형우모드 압구정직영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가격은 테이블 400만원, 체어는 각 110만원에 구성되어 있다.

문의 : 02)542-2544

형우모드 소개
(주)형우모드(www.hwmode.co.kr)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내셔널브랜드 ‘아이리스’, 현대적인 간결함으로 시크함을 제안하는 라이센스 브랜드 ‘파코라반’,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북유럽 브랜드 ‘칼한센&선’과‘스코비’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10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하지해 사원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