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홍콩에서 열리는 퀄컴 3G/LTE 서밋 참가 및 전시

뉴스 제공
ZMDI
2014-09-04 15:09
DRESDEN, GERMANY--(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 솔루션 전문 기업인 ZMDI가 홍콩에서 개최되는 퀄컴® 3G/LTE 서밋(Qualcomm® 3G/LTE Summit )에 참가한다. 독일 드레스덴에 소재하며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기술, 소비자 가전용 아날로그, 복합 신호 솔루션을 공급하는 ZMDI는 오는 9월 9-11일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모바일 감지 제품군을 전시할 예정이다.

퀄컴® 3G/LTE 서밋은 제조, 운용, 소재기술 산업 전반에 걸친 전 세계 선도기업을 한데 모아 특별한 네트워크를 구성해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다. 관련 분야 수상 기업인 ZMDI는 모바일 환경의 감지 장비 선도 기업으로서 자외선 및 광 센서, 기압계, 습도계, 서모파일 센서, 가스 감시 센서 등의 어플리케이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제품 개발자들은 퀄컴의 스냅드래곤(Snapdragon™) 플랫폼 마이크로프로세서와 ZMDI의 환경 감지 솔루션을 사용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할 능력을 갖출 수 있게 됐다.

ZMDI의 모바일 센서 부문을 담당하는 데이비드 심슨(David Simpson) 부장은 “이번 홍콩 행사에 참여해 당사의 놀랍도록 혁신적인 모바일 감지 솔루션을 시연하게 돼 기쁘다”며, “기술 분야에 헌신하며 이번3G/LTE 서밋의 개최를 주도한 퀄컴은 칭찬받아 마땅하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다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https://3gltesummit.qualcomm.com/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기술, 소비자 가전용 아날로그 및 복합신호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고객이 감지, 전력 관리 및 조명 부문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기업인 ZMDI는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다. 당사는 독일, 이탈리아, 불가리아, 프랑스, 영국, 아일랜드, 일본, 한국, 대만 및 미국에 고객을 위한 판매점과 디자인 센터를 두고 있다.

ZMDI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zmdi.com을 참조하십시오.
본 보도자료는 http://www.zmdi.com/news/press-releases-news/ 에 게재되었습니다.
ZMDI 페이스북: www.facebook.com/ZMDINT

ZMDI 트위터: www.twitter.com/ZMDINT
ZMDI 링크드인: http://linkd.in/NiUwKx

연락처

Daniel Aitken
+001 438 288 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