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협찬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4-09-04 16:19
서울--(뉴스와이어)--㈜형우모드(대표이사:조재우)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피요르드(Fjords)리클라이너’가 첫 방영을 앞둔 화제의 MBC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에 제품을 협찬한다. 그간 다양한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을 진행 한데 이어 ‘내 생애 봄날’에도 협찬을 진행하며 소비자 인지도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피요르드 리클라이너는1941년에 설립된 브랜드로써 노르웨이의 자연지형과 피오르드 협곡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다양한 연령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제품은 마치 대자연의 품에 안긴듯한 안락함을 제공하며 피요르드 브랜드 특유의 인체공학시스템(Active release system)에 의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협찬이 진행되는 드라마 ‘내 생애 봄날’은 시한부 인생을 살다가, 장기 이식을 통해 새 심장을 얻은 여자와 심장을 기증한 여인의 남편이 만나 특별한 사랑을 하게 되는 휴먼 멜로드라마이다. 이번 드라마는 감성파 배우 감우성을 오랜만에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뿐만 아니라, 지상파에서 첫 주연을 맏은 소녀시대 수영이 출연하여 독특한 소재와 개성있는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 협찬된 피요르드 리클라이너의 틴디(Tinde)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간에서도 자연스레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드라마에서는 봄이의 엄마이자 강한 카리스마로 병원을 이끌어가는 이사장역(심혜진 분)의 사무실에 협찬되어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세련된 캐릭터 분위기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피요르드 관계자는 “드라마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시청자와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요르드의 제품은 공식수입원인 ㈜형우모드의 압구정직영점, 대백프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압구정직영점 문의: 02-542-2544

형우모드 소개
(주)형우모드(www.hwmode.co.kr)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내셔널브랜드 ‘아이리스’, 현대적인 간결함으로 시크함을 제안하는 라이센스 브랜드 ‘파코라반’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북유럽 브랜드 ‘칼한센&선’과‘스코비’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10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하지해 사원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