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페이-키다리펀딩, 예술문화사업 크라우드펀딩 위해 MOU 체결

- 예술문화사업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더하기 위해 아트페이와 키다리펀딩이 만났다

뉴스 제공
아트페이
2014-09-11 18:29
서울--(뉴스와이어)--(주)아트페이(대표 이종호)와 (주)키다리펀딩(대표 정석현)은 크라우드펀딩 서비스와 아트콜라보 업무 제휴를 위해 협력양해각서(MOU)를 오늘 3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키다리펀딩(www.keedari.com)이 보유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아트콘텐츠 모금활동을 진행하고 아트페이(http://www.acomma.net)는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여 양사간의 협력관계를 통해 예술문화사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협력을 체결한 것이다.

앞으로 우수한 신진작가, 신진아티스트들이 아트페이의 마케팅과 홍보를 지원받고 키다리펀딩의 크라우드펀딩 도움을 받아 기회를 제공받고 선보여질 예정이다.

아트페이 이종호 대표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통해 예술문화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고 신진작가, 아티스트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불황인 아트관련시장에 새로운 희망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아트페이 소개
주식회사 아트페이는 신진작가, 인디밴드 등 모든 예술가들이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젊은 창작인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 전시 기획하여 온/오프라인에 서비스하는 문화콘텐츠업을 하고 있다. 2014년부터 아트콜라보레이션 전문사이트를 오픈하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아트마케팅 TOOL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http://www.keedari.com/

웹사이트: http://www.artpay.kr

연락처

아트페이
영업마케팅팀
김현경 대리
070-7813-1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