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시작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4-09-12 18:39
부산--(뉴스와이어)--스마트 폰을 가진 사람의 대부분이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인 카카오톡. 올 4월 기준으로 누적 가입자 수가 1억 4천만 명을 넘었다. 실제로 컴퓨터를 이용하는 것보다 모바일을 이용해 정보 공유, 쇼핑 등을 많이 하고 있는 추세이다. 예전에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제품 홈페이지에 접속해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겼지만, 이제는 그런 수고를 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이런 소비자의 성향에 맞춰 리오엘리도 이달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 실시간으로 제품 문의를 할 수 있는 신개념 상담 서비스인 것이다. 카카오톡 아이디 ‘리오엘리’를 검색해서 친구추가를 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말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공휴일제외) 운영된다. 전화문의나 이메일 보내기 위한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을 위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리오엘리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모든 친구에게 퓨어 화이트 기초 2종과 비욘드 비비크림, CAD 옥시젠포어크림, 시크릿 포어 리치밤, 포어클린 & 타이트닝 앰플, 프레쉬 썬 스크린 샘플 7종이 제공된다.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후에 회원 아이디를 카톡 메시지를 보내면 자동응모가 된다. 써보지 못한 다양한 리오엘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리오엘리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니꼴크로커 밀러 백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오엘리 홈페이지(http://lioel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고, 주문 방법이나 기타 문의를 하고 싶은 스마트한 요즘 세대들에게 딱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오엘리는 앞으로도 소비자 성향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꾸준히 고민하고 만들어 갈 예정이다.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