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레이싱팀, 슈퍼레이스 6라운드 우승

- 시즌 3연승 기록하며 역대 통산 6번째 종합우승 대기록 달성 기대

- 이재우 선수와 안재모 선수, 노련한 경기 운영으로 나란히 포디움에 올라

뉴스 제공
한국지엠
2014-09-14 09:58
서울--(뉴스와이어)--‘쉐보레(Chevrolet) 레이싱팀’이 13일, 강원도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 열린 ‘2014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결승전에서 우승하며, 4, 5라운드에 이어 3연승을 기록, 국내 최초 팀 통산 여섯 번 째 시즌 종합우승에 바짝 다가섰다.

크루즈 레이스카로 GT 클래스(배기량 5,000cc 이하)에 출전한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압도적인 경기운영을 뽐내며, ‘폴 투 피니시(Pole to Finish, 예선 1위 및 결승 1위)’로 경기를 마치며 우승 컵을 안았다.

안재모 선수 또한 이재우 선수와 함께 나란히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며 3위를 기록해 정상급 기량을 과시했다.

야간 경기로 진행된 6라운드 GT클래스에는 총 11대의 출전 차량이 참가했으며, 선두 다툼이 어느 때보다 치열한 올 시즌 우승 컵의 향배를 점칠 수 있었던 경기였던 만큼 선수들의 긴장감과 집중력이 최고조에 달했다.

이재우 선수는 “이번 경기 우승으로 올 시즌 종합 우승의 분위기를 쉐보레 레이싱팀으로 가져올 수 있었다”며, “안재모 선수와 준비한 전략적인 레이스 운영을 바탕으로 시즌 종합 우승을 이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쉐보레 크루즈는 지난 시즌 대비 300cc 다운사이즈 된 새 1.7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하고 최대 300마력 이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014 슈퍼레이스7라운드 경기는 오는 10월 11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쉐보레 소개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1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연간 490만대 이상의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이다. 쉐보레는 뛰어난 주행성능과 디자인, 품질을 바탕으로 고효율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2011년 국내에 도입된 쉐보레는 업계 최고 수준의 토털 고객 케어 서비스인 ‘쉐비 케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카마로 등을 판매한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media.gm-korea.co.kr

연락처

한국지엠
홍보실
02-3408-6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