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서울앱페스티벌 통해 ‘SBSCNBC 컨닝’ 올바른 투자 문화 정착 위한 캠페인 열어

뉴스 제공
에이스탁
2014-09-15 11:00
서울--(뉴스와이어)--14일 서울광장에서는 시민들이 유용한 앱과 스마트기기, 웨어러블기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제 3회 서울앱페스티벌’이 개최되었다.

최신 ICT(정보통신), 공간정보 기술이 접목된 체험 부스와 함께 어린이, 학생, 주부, 직장인 등 일반시민들이 즐겁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앱활용 토크콘서트, 공공정보 활용 컨퍼런스, 웨어러블 패션쇼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생활분야 금융전시관에는 올바른 투자문화 정착을 위한 연중 캠페인을 진행중인 ‘SBSCNBC 컨닝’이 단독으로 소개되었다. 주식투자와 IT의 융합을 바탕으로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주식투자 방법을 설명하며 동시에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맞춤 전략으로 SBSCNBC의 컨닝에 대한 소개가 이뤄졌다.

부대행사로 페이스페인팅, 블랙보틀에서 협찬한 무료 음료 시음회를 진행하였으며 이에 가족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총괄한 에이스탁 INT팀 김강웅 과장은 “이번 서울앱페스티벌을 통해 올바른 투자문화가 정착되는 기회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SBSCNBC 컨닝은 글로벌 경제전문방송 SBSCNBC와 금융IT분야 혁신기업 에이스탁이 공동으로 기획,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로서 앱,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에이스탁에서 진행하였다. 서비스 시작 1년만에 5만건의 앱설치를 기록 중인 SBSCNBC 컨닝은 타사 서비스와 차별화된 증권 연구원들간의 경쟁 시스템을 도입하여 주식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에이스탁 소개
주식회사 에이스탁은 금융과 IT의 효과적 융합을 성공시킨 선도적 회사로 인정받아 미국의 록펠러재단으로 부터 글로벌1000 선도기업으로 선정되어 지원 받고 있다. SBS CNBC와 공동 운영중인 증권정보 제공 서비스 씽, 컨닝 서비스를 단기간 획기적인 성과를 이뤄냈으며 이에 컨닝은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주관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에서 실시한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에서 굿콘텐츠서비스로 인증받았다. 증권업계의 고질적인 경영난을 해결하기 위해 금융과 IT의 융합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에 고도화된 기술력과 금융업력을 바탕으로 금융산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SBSCNBC 컨닝 홈페이지: http://www.cunning.co.kr

웹사이트: http://www.acetak.co.kr

연락처

에이스탁
INT팀
김강웅 과장
070-8766-41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