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 학습지 ‘시멘토’, 멕시코 교민 신문 ‘한인매일’과 제휴

- 현지 교민들에게 학습 컨텐츠 제공

뉴스 제공
시멘토
2014-09-15 15:16
서울--(뉴스와이어)--유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듣고 있는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의 하태훈 대표는 멕시코의 한인 신문사인 ‘한인매일’과 새롭게 제휴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멕시코 교민 신문 ‘한인매일’은 2001년 창간 된 이래로 멕시코에 거주하고 있는 교포들을 대상으로 현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것은 물론 이민이나 생활 정보 등에 관한 다채로운 정보를 커뮤니티 내에서 활발하게 교류하도록 도우면서 멕시코 교민사회에서 가장 오랜 시간 동안 가장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쌓아 온 매체이다.

하태훈 시멘토 대표는 ‘한인매일’과의 제휴를 통해 현지에서도 고국에 대해 잊지 않고 있는 부모님들과 한국말로 된 학습 자료가 필요한 교포 2세, 3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임성민 한인매일 대표는 ‘시멘토’의 학습지 내용을 실은 지면은 아이를 가진 30대 교민들을 대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조만간 학습 컨텐츠 지면을 한 차례 개편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멘토’와 ‘한인매일’의 이번 제휴는 프린트학습지 업계에서는 최초로 해외 소재의 기업이나 기관과 맺은 제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사실 이번 제휴에 큰 몫을 한 것은 출력만 가능하다면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는 프린트학습지의 편의성이었다.

앞으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가 이러한 시스템의 편의성과 컨텐츠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얼마나 멀리 그리고 많이 뻗어나갈지 기대가 된다.

시멘토 소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월 4,100원이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직접 원하는 컨텐츠를 선택 및 출력하여 학습하는 홈스쿨링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불고 있는 홈스쿨링 열풍에 힘입어 프린트학습지 시장 전반의 성장과 함께 시멘토는 일 방문자 수 1,000명 이상의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지금도 계속 성장 중에 있습니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서 제공하는 학습 분야는 유아수학, 초등수학, 창의수학, 올림피아드수학, 종이접기수학, 한글, 유아한자, 급수한자, 유아영어, 초등영어, 감각기르기(미로찾기, 색칠하기, 선긋기, 같은 모양찾기, 따라그리기, 스도쿠 등), NIE 수업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꾸준한 컨텐츠 개발을 통한 지속적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멕시코 한인매일 신문: http://www.hanindiario.com/

웹사이트: http://www.symentor.co.kr

연락처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홍보·마케팅팀
최빈나 대리
070-4146-54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