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취향분석 서포트마이쇼, 유저들과 함께하는 좋은 공연 추천·관람 프로젝트 진행

- 공연 취향분석을 통한 서포터즈 플랫폼 서포트마이쇼

- 인터넷 유저들과 함께 숨어 있는 보석 같은 중소 창작공연 찾아내 소개

뉴스 제공
서포트마이쇼
2014-09-17 15:09
서울--(뉴스와이어)--공연 취향분석 및 서포트 서비스를 진행 중인 서포트마이쇼(www.supportmyshow.net)에서 작품성이 있고 재미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공연을 유저들과 찾아 소개하고 함께 관람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회 프로젝트는 ‘알려주고 싶은 좋은 연극’이라는 주제로 10월 10일까지 진행하며, 10월 13일에 관람 연극을 선정한다.

유저들이 회원 가입 후 좋은 공연 추천 게시판에 글을 올리면 서포트마이쇼에서 공연과 협의해 개별 홍보 페이지를 오픈하게 됨으로써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회원 가입은 이메일 또는 페이스북으로 간단히 할 수 있다.

공연을 추천하지 않더라도 회원들은 각 공연 페이지에 기대평, 공유, 관심공연 중 하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 종료 후 각 공연 페이지의 호응도를 조사하여 함께 관람할 공연이 선정된다.

9월에 론칭한 서포트마이쇼는 가입 회원 대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포트마이쇼 홈페이지 www.supportmyshow.net에서 알아볼 수 있다.

서포트마이쇼 소개
서포트마이쇼는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티켓 판매가 아닌 관계에 집중하는 공연 소셜 서포터즈 플랫폼이다. 대형 공연과는 다르게 중소 공연의 어려움은 관객과의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것이 목표이다. 이를 위해 공연 취향분석 및 경험관리를 통해 최고의 공연경험을 제공하는 SGS(Social Group Service)를 지향한다.

http://www.supportmyshow.net/shows/9

웹사이트: http://www.supportmyshow.net

연락처

서포트마이쇼
조중만 대표
070-4848-2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