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연극에 배우들과 함께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는 ‘서포터즈 테스터’ 모집

- 알려지지 않은 좋은 연극을 위한 서포터즈 플랫폼 서포터마이쇼

- 베타서비스에 따른 10월 행사로 서포터즈 과정을 체험할 테스터를 모집

뉴스 제공
서포트마이쇼
2014-10-07 11:25
서울--(뉴스와이어)--서포트마이쇼(www.supportmyshow.net)는 서포터즈 플랫폼이다.

프로야구나 축구의 서포터즈 하면 그 구단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사람들이란 의미이다. 서포트마이쇼는 이러한 서포터즈 시스템을 공연에 접목하여 지속적으로 공연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사람들을 생성 유지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프로 구단보다 사전 지식이 적은 극단의 특성에 따라 연극 소비자의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다.

베타서비스를 진행 중인 서포트마이쇼는 개발한 서포터즈 시스템을 테스트할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다. 테스트는 10월 동안 진행할 예정이며 테스터는 신청 즉시 선정하여 공지할 예정이다.

테스터는 현재 서포트마이쇼에서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중인 연극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포터즈에 제공되는 각종 혜택 또한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서포트마이쇼에서는 연극 <그놈을 잡아라>와 제휴를 통해 연출가와 저녁식사, 1일 스탭 체험, 공연팀 회식 참여권, 공연팀 MT 참여권 등의 서포터즈 혜택을 제공 중이다.

서포트 테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포트마이쇼 홈페이지(www.supportmyshow.net)에서 알아볼 수 있다.

서포트마이쇼 소개
서포마이쇼는 대형 공연과는 다르게 중소 공연의 어려움은 관객과의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서포트마이쇼는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티켓 판매가 아닌 관계에 집중하는 공연 소셜 서포터즈 플랫폼이다. 공연 소비자에게는 공연 취향분석 및 경험관리를 통해 최고의 공연경험을 제공하고 공연에는 지속적이고 열렬한 서포터즈를 생성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ttp://www.supportmyshow.net/notice

웹사이트: http://www.supportmyshow.net

연락처

서포트마이쇼
조중만 대표
070-4848-2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