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경매, 입찰에서 담보대출까지 ‘A to Z’

- 뱅크하우스, 경매입찰 전 체크사항부터 소유권이전 등기까지 모든 절차 무료진단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뱅크하우스
2014-09-17 17:06
서울--(뉴스와이어)--최경환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취임 이후 정부가 부동산 살리기를 통해 경기를 회복시키겠다는 강한 의지를 정책으로 보이자, 경매시장은 기대감으로 과열되는 분위기다.

정부가 부동산 규제완화 등의 내용을 담은 하반기 경제정책 방향을 발표했고 그 핵심 내용은 주택시장의 돈줄을 푸는 주택 아파트 담보대출인정비율(LTV), 총부채상환비율(DTI) 완화였다.

이와 같은 부동산 살리기 대책은 시장에 기대감을 높이는 상당한 파급력을 지닌 것이다. 실제로 거래량, 경매낙찰률 등 각종 부동산지표에서도 호조세가 나타나고 있다. 지지옥션에 따르면 8월 수도권 아파트 경매시장은 입찰자가 많이 늘면서 매각률과 낙찰가율이 많이 상승했다. 수도권 아파트 경매 낙찰률은 0.47%로 전월대비 0.03%높아졌으며 매각가율도 0.02% 높아졌다.

이처럼 경매시장도 후끈 달아오르는 분위기 속에서 뱅크하우스(대표 유재영, www.bank-house.co.kr)는 경매 응찰전 주의사항부터, 주택 아파트 경매막찰 후 담보대출 금리비교, 소유권이전등기, 명도소송에 대한 모든 절차를 무료 진단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매는 경매와 관련된 기본상식에서부터 복잡하고 어려운 부분까지의 모든 절차에 대해서 사전에 꼼꼼히 준비하고 경매응찰에 나서야 한다.

뱅크하우스는 경매에 관한 모든 절차를 10년 이상의 부동산 중개 사무실 운영 노하우와 금융권 근무의 경험으로 고객의 신용도와 소득 상태 등 상황에 따라 금리, 중도 수수료 등을 안내함으로써 고객이 금융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경매의 경우 자칫 컨설팅업체의 말만 믿고 응찰했다가 곤혹을 치르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기에 이러한 모든 부분을 고객 스스로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

뱅크하우스 유재영 대표는 “경매와 관련해서 수많은 주의사항과 담보대출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일일이 해당 금융권을 찾아 다니면서 발품을 팔고 금리비교를 하는 것은 상당한 어려움이 있다”며 “뱅크하우스는 모든 절차를 무료로 비교 분석해서 컨설팅해주는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유재영 대표는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를 최대한 낮추고 비교하는 방법을 매일 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분석하고 있으며, 무리한 대출로 인한 이자 부담 때문에 힘들어하는 고객들이 사전에 그러한 상황에 처하지 않도록 예방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뱅크하우스 소개
뱅크하우스(http://bank-house.co.kr)는 금리비교 전문기업으로 무료상담을 통해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주택구입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 경매대출, 사업자대출, 신용대출,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계부채 위험을 줄이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사회적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bank-house.co.kr

연락처

뱅크하우스
유재영 대표
02-471-44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