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비디오 플레이어 경험 관리 제작 솔루션 ‘Perform’ 출시

- 비디오 서비스 시간 출시기간 단축, 다양한 디바이스를 위한 몰입형 비디오 플레이어

- 초고속 HTML5 플레이어 기술, 관리API, 성능 최적화 서비스 지원

뉴스 제공
브라이트코브
2014-09-17 17:4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클라우드 비디오 플랫폼 솔루션 기업 브라이트코브(지사장 오병규)는 비디오 플레이어 경험 생성 및 관리를 위한 고성능 서비스 ’Perform’을 출시했다.

Perform은 고화질의 비디오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뛰어난 관리 API, 성능 최적화 서비스, 빠른 HTML 5 플레이어를 제공해 크로스 플랫폼 비디오 재생을 강화했다. 또한 Perform은 다양한 디바이스에 HTTP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재생을 지원할 뿐 아니라 어낼리틱스 연동, 콘텐츠 보안, 서버사이드 및 클라이언트사이드 광고 삽입을 모두 지원한다.

Perform은 로딩시간이 가장 빠른 비디오 플레이어로 손꼽힌다. 업계 비디오 플레이어 로딩시간을 비교한 결과에 따르면 YouTube를 포함한 타사 플레이어보다 로딩시간이 70%이상 더 빠른 것으로 나타났다. 브라이트코브 비디오 플레이어는 워크플로의 단순화 및 고화질의 크로스 플랫폼 사용자 경험을 위해 모든 주요 모바일과 데스크탑 플랫폼에 HLS를 제공한다.

Perform은 모든 콘텐츠 게시자에게 Video.js 커뮤니티의 오픈소스를 제공하고, 파트너들과의 광범위한 에코시스템을 통해 지속적 애드온 스트림을 실현하는 유연한 플레이어를 지원한다. 새로운 비디오 플레이어는 브라이트코브의 주요 상품 비디오 클라우드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에도 지원될 예정이다.

새로 브라이트코브 클라우드 서비스 제품군에 추가되는 Perform은 글로벌 비디오 게시자의 필요에 맞춰 브라이트코브의 다른 모듈형 서비스인 Zencoder 클라우드 트랜스코딩, 서버사이드 광고 삽입 플랫폼 Once와 연동되며 맞춤형 워크플로까지 연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Perform은 강력한 하이브리드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브라이트코브 Once UX와 통합되어 있다.

데이비드 멘델스 브라이트코브 CEO는 “Perform은 엔터프라이즈급 플레이어를 독립적인 서비스로 제공하는 첫 번째 주자라는 점에서 획기적인 혁신이다”라며 “온라인 비디오 시장이 고도화되며 시청자들은 안정성과 속도를 원하고 콘텐츠 게시자들은 간단함을 필요로 한다. 따라서 플러그인 구조, 속도, 확장성, 그리고 재생기술을 하나로 통합한 Perform은 시청자 인게이지먼트를 높이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브라이트코브 소개
Brightcove Inc.(NASDAQ:BCOV)는 모든 인터넷 연결 디바이스에 비디오를 배포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강력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솔루션 기업입니다. 브라이트코브는 다양한 디바이스에 비디오를 게시, 배포, 측정 및 수익화하는 비용과 복잡성을 줄여주는 포괄적인 제품 및 서비스 일체를 제공합니다. 70여 국가의 5,500여 기업들은 브라이트코브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이용하여 전세계의 시청자들에게 고품질의 비디오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brightcove.com을 참조하십시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ko/

연락처

브라이트코브
마케팅
박지인
02-2190-38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