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임팩트 한동헌 대표, 29일 한예진에서 멘토링 특강 실시

2014-09-19 14:5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고의 강연 전문기업 ‘마이크 임팩트’의 한동헌 대표가 한예진 재학생들을 위한 멘토로 나선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은 오는 29일 한예진 아트홀에서 마이크임팩트 한동헌 대표의 멘토링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동헌 대표는 강연 지식 사업을 개척하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인물로 국내 최초로 강연 전문기업 마이크임팩트 설립 후 현재까지 1,700여개의 강연을 기획 제작, 50만명의 참가자를 확보했으며 3,000여명 이상의 국내 최대 명사 네트워크를 구축한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의미 있는 강연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는 Production, 강연이 열리는 Square, 콘텐츠를 확산시키는 온라인 채널 TV, 명사 전속 매니지먼트 Society 등 강연을 만드는데서 그치지 않고 새로운 강연 산업을 개척하고 있어 꿈꾸는 청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5월에는 EBS ‘화제의 인물’에서 국내 최고의 강연전문 기업 CEO이자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 강연기획자로 소개된 바 있어 창의적 방송예술인재로 성장하고 있는 한예진 학생들에게 이번 강연이 더욱 의미 있게 다가갈 전망이다.

이번 특강을 통해 한동헌 대표는 20대에 창업하여 제2의 삶을 시작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작가 알랭드 보통, 김태호PD, 김제동, 세계적 석학 제레미 레프킨의 강연을 진행하기까지의 생생한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예진 재학생들에게 일일멘토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한편 한예진은 방송영상, 음악, 공연,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5 신입생 모집을 시작하였으며, 대표적인 학과로는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영화제작학과, 방송작가학과, 영상디자인학과, 실용음악학과, 힙합학과, 보컬학과, 미디·작편곡학과, 연예연기예술학과, 실용무용예술학과, 공연기획·제작연출학과, 연예매니지먼트학과, 성우학과, 방송진행자학과, 분장학과 등이 있으며 실전에 강한, 실습위주의 교육을 실천하며 4년제 학사학위를 수여하고 있는 23년의 역사가 있는 방송예술에 특화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