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학습지 시멘토, ‘2014 G-FAIR KOREA’서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 가격할인부터 맞춤형 학습지 등 제공 예정

뉴스 제공
시멘토
2014-09-22 12:03
서울--(뉴스와이어)--시멘토가 2014 G-FAIR KOREA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프린트학습지 업계에서는 최초로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인 ‘G-FAIR KOREA’에 참가하는 시멘토의 하태훈 대표는 “이번 전시회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MD들에게 보다 매력적으로 다가가고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태훈 시멘토 대표가 발표한 이벤트는 크게 ▲가격할인 이벤트, ▲맞춤형 이름쓰기 학습지 제작, ▲학습 브로마이드 배포 세 가지이다.

따라서 전시회에서는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1년 이용권을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격인 49,200원보다 약 20%정도 저렴한 4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름쓰기 학습지 제작 이벤트의 경우 타임이벤트로서 정해진 시간에 ‘시멘토’의 부스를 방문하면 아이의 이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학습지를 받아볼 수 있다. 학습 브로마이드 배포 이벤트도 눈 여겨 볼만하다. 실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 게재 된 학습 컨텐츠로 만들어진 브로마이드로서 품질이 보증되는 것은 물론 간접적으로 시멘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시멘토의 홍보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전시회는 시멘토가 처음으로 오프라인 상에서 고객들과 대면하는 기회이기 때문에 기대가 매우 크다.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는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벤트 또한 그러한 노력의 일부이다.”라고 전시회에 대한 기대와 자신감을 나타냈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G-FAIR KOREA’에서 3홀에 전시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 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시멘토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 공지 된다고 하니 꾸준히 시멘토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

시멘토 소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월 4,1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직접 원하는 컨텐츠를 선택 및 출력하여 학습하는 홈스쿨링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불고 있는 홈스쿨링 열풍에 힘입어 프린트학습지 시장 전반의 성장과 함께 시멘토는 일 방문자 수 1,000명 이상의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지금도 계속 성장 중에 있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서 제공하는 학습 분야는 유아수학, 초등수학, 창의수학, 올림피아드수학, 종이접기수학, 한글, 유아한자, 급수한자, 유아영어, 초등영어, 감각기르기(미로찾기, 색칠하기, 선긋기, 같은 모양찾기, 따라그리기, 스도쿠 등), NIE 수업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꾸준한 컨텐츠 개발을 통한 지속적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ymentor.co.kr

연락처

시멘토
홍보·마케팅팀
최빈나 대리
070-4146-54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