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G-FAIR KOREA’ 무료 참가 기회 잡은 서울시 선정 우수기업 ‘시멘토’

뉴스 제공
시멘토
2014-09-22 12:58
서울--(뉴스와이어)--1등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서울시 산업진흥원(SBA)에서 선정한 우수기업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10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2014 G-FAIR KOREA’에 무료로 참가하게 되었다.

‘2014 G-FAIR KOREA’는 경기도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로서 우수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돕는 전시회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중소기업 800여개 업체가 참가해 2만여 제품을 전시한다.

그 중 창업·혁신관에 전시되는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유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홈스쿨링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업체이다. 서울시에서는 이러한 시멘토가 갈수록 심화되는 사교육비 양극화 현상과 커져만 가는 사교육비 부담에 해답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였고 ‘시멘토’를 이번 전시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후원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하태훈 시멘토 대표는 “서울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영광이고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2014 G-FAIR KOREA’에 참가하게 되어 굉장히 뜻깊다”며 “서울시의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착한 가격을 통해 제공하는 시멘토 프린트학습지만의 독창성과 다양성을 인정받은 결과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하 대표는 “이번 전시회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시멘토’의 편리성과 컨텐츠의 우수성을 알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시멘토 소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월 4,1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직접 원하는 컨텐츠를 선택 및 출력하여 학습하는 홈스쿨링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불고 있는 홈스쿨링 열풍에 힘입어 프린트학습지 시장 전반의 성장과 함께 시멘토는 일 방문자 수 1,000명 이상의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지금도 계속 성장 중에 있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서 제공하는 학습 분야는 유아수학, 초등수학, 창의수학, 올림피아드수학, 종이접기수학, 한글, 유아한자, 급수한자, 유아영어, 초등영어, 감각기르기(미로찾기, 색칠하기, 선긋기, 같은 모양찾기, 따라그리기, 스도쿠 등), NIE 수업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꾸준한 컨텐츠 개발을 통한 지속적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ymentor.co.kr

연락처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홍보·마케팅팀
최빈나 대리
070-4146-54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