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학습지 시멘토,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참가

뉴스 제공
시멘토
2014-09-22 13:00
서울--(뉴스와이어)--프린트학습지 ‘시멘토’의 하태훈 대표는 오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2014 G-FAIR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벌써 17회 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G-FAIR KOREA’는 경기도와 경기중소종합지원센터 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기중소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는 명실상부 최고의 우수상품 전시회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다른 때보다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템이 많아 기대의 목소리가 높다.

그 중에서도 특히 유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홈스쿨링 자료를 제공하는 프린트학습지 업체 ‘시멘토’의 참가가 눈에 띈다. 최근 프린트학습지 업계 전반이 홈스쿨링 열풍으로 성장 추세에 있는 동시에 시멘토는 다양한 컨텐츠, 경쟁력 있는 가격, 최다 업데이트 등을 이유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업체이기 때문이다. 또한 시멘토는 서울시에서도 한차례 우수기업으로 선정 된 바 있는 소위 ‘인정받은’ 업체이기도 하다.

하태훈 시멘토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의 편의성과 컨텐츠의 우수성을 중심으로 시멘토의 일반 소비자 외에도 보다 다양한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알리고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특히 현대 사회의 혁신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한 ‘창업·혁신관’이 새롭게 배치 되었는데 눈에 띄는 기업인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또한 이 곳에 배치되어 있다. 동종업계 내에서는 최초로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시멘토의 전시회 내에서의 활약이 기대가 된다.

시멘토 소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월 4,1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직접 원하는 컨텐츠를 선택 및 출력하여 학습하는 홈스쿨링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불고 있는 홈스쿨링 열풍에 힘입어 프린트학습지 시장 전반의 성장과 함께 시멘토는 일 방문자 수 1,000명 이상의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지금도 계속 성장 중에 있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서 제공하는 학습 분야는 유아수학, 초등수학, 창의수학, 올림피아드수학, 종이접기수학, 한글, 유아한자, 급수한자, 유아영어, 초등영어, 감각기르기(미로찾기, 색칠하기, 선긋기, 같은 모양찾기, 따라그리기, 스도쿠 등), NIE 수업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꾸준한 컨텐츠 개발을 통한 지속적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ymentor.co.kr

연락처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홍보·마케팅팀
최빈나 대리
070-4146-54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