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가을과 잘 어울리는 매혹적인 드라마틱 메이크업 세트 판매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4-09-26 17:40
부산--(뉴스와이어)--여름에는 원색의 컬러로 눈과 입술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가을과 겨울에는 버건디, 골드 컬러로 얼굴 전체적으로 표현한다. 특히 드라마틱한 스모키 메이크업은 매번 사랑을 받고 있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은 강렬한 인상을 주기도 하고 시크한 매력도 있어서 가끔 변화를 원하는 여성들이 많이 찾는다. 짙은 스모키가 부담스럽다면, 우아함과 섹시함이 묻어나는 세미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세미 메이크업은 강렬한 인상보다는 고혹적인 매력을 내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스모키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의 트렌드에 따라 리오엘리도 이에 잘 어울리는 드라마틱 메이크업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아이섀도우, 립밤 등 아이&립 메이크업 위주로 구성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리터링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선명한 컬러감으로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아이섀도우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가루 날림이 없이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다.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비부비 마스카라는 토네이도 브러쉬로 왕관형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왕관형 속눈썹은 속눈썹 사이사이를 지그재그로 볼륨을 살려주는 것을 말한다. 속눈썹 하나하나를 감싸주는 필름타입으로 땀이나 피지등에 번짐없이 지속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미온수로 불려주기만 하면 클렌징까지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라이너나 아이섀도우 컬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돌리쉬 아이섀도우는 쿠키를 만들 듯 내용물을 잘 반죽한 다음에 특수 오븐에서 오랜 시간 구워내 피부를 어둡게 하는 오일성분을 제거한 테라코타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가벼운 미세입자로 되어 있어 촉촉하게 빛나는 눈매를 만들 수 있다. 한 제품에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그라데이션 효과 등을 줄 수 있다. 총 14가지 종류가 있어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부비부비 틴트 밤은 틴트와 립밤의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또렷한 발색과 촉촉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틴트를 바르고 립글로스를 덧바른 불편함이 없어 파우치를 가볍게 하고, 스틱 밤 형태라 휴대가 간편하다. 핫핑크, 인디핑크, 코랄 핑크 등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여러 제품을 볼 번거로움 없이 리오엘리에서 이번에 선보인 드라마틱 메이크업 세트로 똑똑한 구매를 해보는 게 어떨까?

이번 세트 구성은 리오엘리 샵(http://lioele.com/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