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여행’ 미리 보는 아이슬란드 여행책자 소개

- 매력적인 불과 얼음의 땅 아이슬란드

2014-09-29 11:24
서울--(뉴스와이어)--2008년 금융위기이후 전 세계가 장기불황에 생활이 힘들다. 이제 막 사회로 나오는 젊은이들은 더욱 생활이 빠듯하다. 여행을 많이 하는 유럽 사람들이지만 여행을 할때 힐링을 할 수 있는 여행지를 선호하고 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하면 금상첨화이지, 여기 딱 맞는 지역이 있다. 그런 유럽사람들이 가까운 유럽 중에서 찾는 지역이 아이러니하게도 북유럽의 아이슬란드이다.

북유럽하면 물가가 비싸다고 생각한다. 맞는 말이지만 아이슬란드의 캠핑장으로 여행을 한다면 북유럽이지만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다. 또한 사람들이 많지않고 자연이 아름다운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는 유럽인들은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사람들도 아이슬란드로 여행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유럽사람들이 여행하는 장소로 뜨고 있는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는 대한민국여행인도 늘어나고 있다. 각 방송사들도 아이슬란드 여행에 대한 다양한 지역과 트레킹장소를 소개하고 있다. 이제 사람들은 새로운 여행지로 현재 아이슬란드로 여행지를 정하고 있다.​우리나라에서 처음 발간되는 아이슬란드 여행책자

한번 다녀오면 빠져나올 수 없는 치명적이고 매력적인 유럽 여행지역이다. 최고의 유럽여행지역중 하나인 아이슬란드는 유럽인들이 여름 캠핑으로 인기가 있는 여행지로 태초의 지구의 모습부터 때묻지 않은 자연들을 볼 수 있는 지구상의 마지막 여행지역으로 렌트카로 여행하는 일반적인 여행방식과 자세한 지역의 여행정보를 충실하게 담았다.책은 10월중순에 시중에 발간된다.​

아이슬란드에 대한 전체적인 설명과 특징을 투어유 투어플랜 연구소장인 저자 조대현 소장은 간단히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다. “렌트카로 캠핑여행을 많이하는 아이슬란드의 특징상 각 도시를 이동하는 방법과 도로설명, 주의사항 등과 아이슬란드 캠핑정보 등을 상세히 담았다. 각 도시에 대한 설명과 아름다운 사진들이 아이슬란드 여행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될 거라고 생각한다.“

이제 아이슬란드여행갈 때 여행책자가 없어서 걱정할 필요가 없어졌다. 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에서는 크로아티아를 비롯해 지속적으로 유럽여행책자를 발표하려고 하고 있다.

연락처

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
대표 조대현
070-7503-50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