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 ‘아이슬란드 링로드(다연출판사)’ 출간

- “세계적 유명작가들의 영감이 되었던 아이슬란드를 이제 당신도 여행할 순간”

2015-08-05 14:09
서울--(뉴스와이어)--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가 ‘아이슬란드 링로드(다연출판사)’를 출간했다.

북부지방은 불의 모습을, 남부지방은 얼음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버킷리스트 여행지 최근 헐리우드 영화의 촬영장소로 부상하는 인기 여행지인 스카프타펠과 요쿨살론, 아주 독특한 지형을 이루고 있어 다채로운 모습을 펼쳐 보여주는 란드만나라우가, 검은 모래 해변이 아름다운 디르홀레이, 아이슬란드의 세계적인 록 밴드, 시규어 로스콘서트 장소인 세이디스피요르, 고래여행의 대명사인 후사비크, 여름의 백야와 겨울의 오로라까지 링로드를 따라 여행해 보자.

시시각각 얼굴을 바꾸는 낯선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가 아이슬란드이다. 아이슬란드에서는 자연이 써 내려간 한편의 서사시를 경험하게 된다.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다보면 왜 지금까지 아이슬란드를 여행하지 못했을까?하는 후회와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에 그동안 아이슬란드가 빠진 선정기준은 무엇일까?라는 의문이 들게 된다. 그만큼 아이슬란드 여행은 아름다운 태초의 자연을 몸소 겪으며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이다.

서로 상극의 성질을 지닌 얼음과 불이 서로 심하게 다투며 만들어낸 아이슬란드 섬은 해발고도가 높아질수록 풀 한포기, 나무 한그루 찾아보기 힘든 황량한 풍경이 이어진다. 오래전 뜨거운 용암을 흘러내리며 내어놓은 산의 고랑들은 마치 자연의 붓질이 지나간 듯 오묘하고 신비롭다.

아이슬란드 링로드는 단순히 여행책자가 아닌 아이슬란드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아닌 상세하고 나만의 아이슬란드 정보를 알고 싶은 이들에게 필요한 가이드북이다.

연락처

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
대표 조대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