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 ‘TAGO 아이슬란드’ 출간

2015-08-05 13:08
서울--(뉴스와이어)--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가 ‘TAGO 아이슬란드’를 출간했다.

아이슬란드 여행의 인기가 재빠르게 올라가고 있다. 작년만 해도 아이슬란드는 유럽에서 미지의 나라였다. 1년이 지난 지금, 아이슬란드는 유럽에서 인기있는 여행지역이 되었다. 아이슬란드 여행도 처음에는 렌트에 숙소를 잡고 여행을 했지만 요즈음 아이슬란드는 렌트카로 캠핑을 하며 여행을 다니기 때문에 책에 내용을 수록하였다. 올해 아이슬란드 여행의 트렌드를 반영해 책자가 만들어졌다.

TAGO 아이슬란드 여행 책의 특징은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는 최신의 정보를 제공한다.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아이슬란드 여행에서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지역과 유익한 정보를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최초로 출간한 아이슬란드 책자의 오타와 정보를 2015년에 맞도록 대폭 수정하였다.

1. 초보자도 아이슬란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쉽게 여행정보가 담겨 있다.

각 도시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방법과 도시간 이동시간을 표시하여 여행을 계획하도록 도와준다. 렌트카를 이용하여 자동차여행을 하는 여행자가 늘어나는 점을 감안하여 렌트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도로위에서 주의할 사항부터 각 도시별 이동하는 도로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유일하게 실려 있다.

2. 레이캬비크에서 핵심도보여행을 통해 효율적으로 여행하는 최적의 베스트코스를 제공하였다.

3. 도시에 도착하면 IN해서 보고, 먹고, 자고 OUT하는 여행의 일정에 따라 체계적인 도시정보를 동일하게 구성되어, 한번 읽으면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4. 아이슬란드 강의를 하면서 다르게 원하는 여행Tip을 통해 원하는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아이슬란드 여행정보는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도시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아이슬란드 여행책의 저자인 조대현 투어플랜 연구소장은 좋은땅 출판사와 협력해 다른 나라들도 출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락처

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
대표 조대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