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 타고(TAGO) 시리즈 3 크로아티아 여행 출간

2015-08-25 11:46
서울--(뉴스와이어)--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가 ‘타고(TAGO) 시리즈 3 크로아티아 여행’을 출간했다.

크로아티아는 작년부터 폭발적으로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나라이다. 작년초만 해도 크로아티아는 유럽에서 미지의 나라였다. 1년이 지난 지금, 크로아티아는 유럽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역이다. 크로아티아 여행이 대부분은 패키지 여행상품이 많았지만 요즈음 배낭여행으로도 크로아티아는 인기가 높다. 배낭여행객들도 처음에는 버스로만 여행을 했지만 지금은 렌트카로 여행을 많이 다니기 때문에 책에는 렌트카를 예약하는 방법부터 도로의 사정과 주의할 점, 도로지도까지 첨부하여 새로운크로아티아 여행의 트랜드를 반영해 책자가 만들어졌다.

타고(TAGO) 크로아티아 여행 책의 특징은 크로아티아를 여행하는 최신의 정보를 제공한다.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크로아티아여행에서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지역과 유익한 정보를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1. 초보자도 크로아티아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쉽게 여행정보가 담겨 있다.

각 도시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방법과 도시간 이동시간을 표시하여 여행을 계획하도록 도와준다. 렌트카를 이용하여 자동차여행을 하는 여행자가 늘어나는 점을 감안하여 렌트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도로위에서 주의할 사항부터 각 도시별 이동하는 도로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유일하게 실려 있다.

2. 각 도시마다 핵심도보여행을 통해 효율적으로 여행하는 최적의 베스트코스를 제공하였다.

3. 도시에 도착하면 IN해서 보고, 먹고, 자고 OUT하는 여행의 일정에 따라 체계적인 도시정보를 동일하게 구성되어, 한번 읽으면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4. 각 세대마다 저자로 참여하여 크로아티아를 여행하면서 세대마다 다르게 원하는 여행Tip을 통해 전 세대가 원하는 여행정보를 제공한다.

크로아티아 여행정보는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도시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연락처

투어유 투어플랜연구소
대표 조대현
010-2973-2527
이메일 보내기